메뉴
brunch
팔로워
888
명
닫기
팔로워
888
명
김준성
감정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적겠습니다.
팔로우
Little Prince
지구별을 여행한 다정한 기록들
팔로우
천상의꿈
지구촌 세상 이야기^^ 국제정치, 국제정세, 국제질서 재편, 국가전략, 국제관계(IR: International Relations)를 학술적으로 탐구하고 함께 공부해 봅니다.
팔로우
니콜라테스
1964년생. 공직에서 32년간 근무했다. 단 한 번 뿐인 청춘을 국가에 아낌없이 헌신한 후, 2024년 퇴임과 함께 '읽고 쓰는 인간'으로 두 번째 삶을 시작했다.
팔로우
이강혁
동명대학교 부산국제대학(BIC) 교수
팔로우
유수연
문학과 예술을 사랑하는 시인이자 평론가. 패션 저널리스트. 삶이라는 아주 낮은 환상을 위하여.
팔로우
부지깽이
꺼진 줄 알았던 화로 속에 남은 이야기, 망각의 재를 헤집는 "부지깽이"가 되어 희망의 불씨를 지피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휘령 박하설
마음결 방끗^^ 을 응원하는 박하설의 브런치스토리 공간입니다. 그날의 이야기를 시로 남기고 노래의 선율로 남겨 서로의 마음이 방끗^^으로 변하길 바라는 시인 박 하설입니다.
팔로우
허병상
"행복한 은퇴"는 당신의 꿈인가요? 4반세기의 경험을 나누고자 합니다. 오랜 직장 생활을 마치고, 하고 싶은 일은 하지 않는 자유를 누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수혁
보통의 일상을 살아가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찬란하지도 않고 넘어지기도 하는 한 직장인의 일상 이야기를 용기 내어 시작합니다.
팔로우
혜다
생활속에서 건져올린 작은 단어 조각들로 하루하루의 일상을 기록하고있습니다. 여행지에서 만난 사람들을 통해 세상을 읽고 나를 만나러 걸음을 내딛고 있습니다.
팔로우
알레프
말을 글로 쓰고.. 글로 말을 하며.. 나를 알고 고치고 다듬어 가는중 입니다 함께 살아가는 길에서.
팔로우
PhD 영초이
과학과 삶의 경계에서 사유하는 신약 개발 연구원. 미래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작은 영감을 줄 수 있길 바라며.
팔로우
옥수수는 채소야
채소 종자 육종에 몸담고 있으며 재미있는 채소 이야기를 전해 드립니다.
팔로우
빌리박
개발자, SF매니아, 단편 SF를 씁니다.
팔로우
이서안
가야금엔 5음이있다 레.미.솔.라.시. '파'와 '도'가 없다. 하지만 '미'를 눌러 '파'를 만들고 '시'를 눌러 '도'를 만든다.내 안의 숨어있는 파와 도를 찾아 보고싶다.
팔로우
박노아
삶의 작은 순간을 깊이 들여다 보려는 박노아 입니다.
팔로우
너우니
평소 삶의 지혜와 가치관에 대한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독자들과 나누고자 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김수철
글로벌 공급망 불확실성을 상수로 다루며 기업의 원가경쟁력을 설계해온 구매 전략가. 대기업에서 32년간 재직하며 식품소재와 BIO사업의 글로벌 구매 전 영역을 이끈 전문임원.
팔로우
달세뇨
브런치 먹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