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8
명
닫기
팔로잉
38
명
Bellhoon
위로보다는 공감이 먼저라 생각합니다. 겸손하게 세상을 관조하는 작가가 되겠습니다.
팔로우
이승섭 대중문화평론가
현 :금요저널 주필. 칼럼리스트. 대중문화평론가 전(사) 한국 한울문학 예술인협회 회장 3년 역임. 한국 예술인협회 사무총장 역임 (작가나 시인이 되고자 하시는 분만 일독을 권함
팔로우
두부
버티는 사람보다 덜 망가지는 사람의 기록. 말과 사고가 사라지는 상태를 문장으로 남깁니다. 불안과 침묵, 판단을 미루는 시간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희망열차
나이의 굴레에서 갈등하는 세대입니다. 더디기는 하지만 아직 멈추지 못하는 희망열차입니다. 틈틈이 내 마음에 귀기울이고 진솔한 글을 쓰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현월안
세상 이야기에 조금 아주 조금 철학을 입혀서 씁니다
팔로우
김준완
살지 않으니 죽음도 없는 고양이를 기르고 있습니다. 문학을 통해 그 방법을 말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미소
자연과 가까이하며 사색하기를 좋아합니다. 느리게 걷고 찬찬히 들여다보며 새로운 시선을 앵글에 담고 순화되는 마음의 소리에 귀 기울여 포토 에세이를 기록하고 시를 씁니다.
팔로우
채송화
삶을 이해하기위해 책을 읽고 시를 쓰는 즐거움을 가집니다. 시 한구절ㆍ책 속 문장하나가 마음을 두드리며 말을 걸어옵니다. 수많은 단어와 인생을 연결지어 보려합니다.
팔로우
불량품들의 사계
이 섬 의 브런치입니다. 시집 <손을 쥐었다 놓으면>2020 출간 남한산성 산밑에서 바람과 상추와 네발 달린 길들과 그 밖의 일은 생각 안 하고 이렇게도 살 수 있구나 실천 중
팔로우
정해란
▲ 시인 정해란 / 제4시집 「커피 한 잔의 고요가 깨어나면」25년 외 다수 / 문학세계작가대상, 세계문학상 및 탐미문학상 본상, 해변시인학교 백일장 최우수상 외 다수
팔로우
Jiwon Yun
무한할지도 모를 우주 속에서, 이번 생은 마음을 남기는 일을 택했습니다.
팔로우
이키드로우
20년차 브랜딩 디렉터/디자이너 & 글, 그림 작가의 이야기. 브랜딩, 퍼스널브랜딩, 뷰코칭, 그리고 ‘나다움’을 추구하며 살아가는 삶의 에세이를 함께 씁니다.
팔로우
몽중상심
안녕하세요! 저는 현대사회가 잃어버린 다정함을 그리워하는 한 사람입니다. 제가 쓸 시의 주제는 버려지고 소외된 것들, 다정함에 관해 쓸 예정이니 관심 가지고 재밌게 봐주세요!!
팔로우
쓱쓱
쓱쓱 쓰면서 쑥쑥 자라고 싶습니다.
팔로우
Conan
사진 합니다. (아웃리치중) 인물사진, 상업사진 겸하고 전시도 합니다 문래동 철공소골목 작은 스튜디오에서 고양이 2마리 대방이, 타스 와 지냅니다 프로필사진 찍으러 오세요
팔로우
글로리아
그런 날이 올까. 내 글을 읽고 마음으로 응답해주는 사람을 만나는 날이. 폐허가 된 지구에서 생존자를 찾듯, 나는 오늘도 글을 쓴다. 나도 살아 있어요!
팔로우
전대엽
불완전한 인간으로서, 한계를 끌어안은 한 사람의 글로서. 모순 투성이의 불분명한 인생의 길을 더듬어가면서도 아직 마음을 품는 일이 가능하다는 것은, 역시 하나의 성취이지 않을까?
팔로우
NakedGod
미국 애틀랜타에 살고 있는 시인입니다. 짚신 문학 회원, 한국 문협 회원, 한국 문협 미주지회 회원
팔로우
이루다
낯선 언어와 사람들의 거리에서 반응하는 ‘나’를 탐구합니다.
팔로우
안개바다
아직도 난 내가 누구인지 잘 모르겠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