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따뜻한 선인장
이십대엔 지구별 남쪽, 삼십대엔 북쪽에 살고있네요. 남아공, 필리핀, 베를린을 거쳐 지금은 보덴제 근처에서 기록중입니다.
팔로우
이모리
유럽 생활 9년 차 직장인입니다. 안정감이 들 때 새로운 곳으로 떠나고 싶은 이상한 습성이 있습니다.
팔로우
MICCAEL
꿈과 욕심은 많지만 그 만큼 몸이 따라주지 않는 베짱이의 글자국입니다. 일상의 즐거움을 공유하고 싶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미니고래
시각 예술가와 작가의 여행(60개국) 이야기 <여행책엔 없는 여행 이야기>의 저자. 에디터, 취재, 협업 문의 minhee0303@gmail.com
팔로우
여행작가 정해경
빛과 장면, 그리고 사람 속에서 이야기를 찾습니다. 현재는 제주에 살며 내가 느끼는 제주의 다양한 모습을 글, 그림, 영상으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홍유진
여행작가가 본업인 취미 소설가. 1년의 절반은 타지에 살며 그곳에서의 삶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Blue Moon
’시카고에 살고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꿈을 꾸며, 사랑을 하며, 여행을 할거야’ -아무것도 시도 할 용기가 없다면 인생이란 도대체 무엇이겠는가' 빈센트 반 고흐
팔로우
문화통역가
8개국 거주 80개국 여행. 바쁘고 게을러 미뤄뒀던 기억과 생각을 최근 기록 중입니다.하다보니 할말도 많고 쓰다보니 쓸것도 많은 호기심 박사.
팔로우
줄라이
40이 넘어 다시 책을 읽고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치유, 진짜 나를 찾게 된 순간>, <마흔, 계속 이렇게 살 수 없다는 당신에게>를 썼습니다.
팔로우
쏘야
"여행과 외국어, 그리고 글쓰기를 사랑하는 마케터 in 스페인" 스페인과의 우연-인연-필연까지의 과정을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싱클레어
책, 여행, 영화, 음악,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삶, 성장, 아름다움, 평화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엉클테디
저의 끄적임이 모든 분들께 여행하는 듯한 설렘이 전해지길 바랄뿐입니다. 덧붙여 30대의 만학도 이야기를 담아볼까 합니다.
팔로우
하니작가
공감가는 글을 나누고 싶은 하니(하늘+니엘)작가입니다. 하늘이 좋아 승무원으로 일했고 지금은 니엘쌤으로 면접코칭을 하며 꾸준히 자기계발 하고 있습니다. 여행과 독서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이지
여행을 통해 깨달은 삶의 지혜를 전달합니다.
팔로우
보보
3년차 문화예술 기획자의 갭이어를 기록합니다. 7월은 통영 한 달 살기를 하고 있어요. 8월은 부산 영도 한 달 살기를 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한솔
시골에 살며 계절의 온기를 담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티아
대만에 살고 있습니다. 한국어를 가르치고 태극권을 배우고 있어요. 별자리를 보고 글을 씁니다. 느리고 조용한 하루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딸리아
일(work)과 삶(life), 에너지 채우는 갖가지(enjoyment)를 함께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노마
디지털 노마드로서 일을 하며 세계여행을 합니다. 한국 환승하면서 암 3기 진단을 받았지만, 치료 후 다시 배낭을 메기 시작했습니다. 뻔하지 않은 여행기를 쓰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길문
하다보니 글을 쓰고 있었다. 누군가를 위해서가 아니지만, 누구라도 좋아할 글이라면 더욱 좋을 것이다. 이렇게 오늘 하루 붙들고 있다. 그러면 더디 시간이 갈 것이라고 믿다니...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