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패미로얄 Apr 11. 2024

위로

Edson, Alberta, Canada

#바닥에 주저앉아 한없이 눈물만 흘리고 있다

#어제까지 아들의 졸업을 축하하며 함께 미래를 축복했었다

#지금은 제발 다시 걸을 있기를 눈물로 기도한다

#믿을 수 없는 현실에 그저 앉아서 울기만 하고 있다

#하늘이 흐렸지만 그녀를 일으켜 세워 동네 한 바퀴를 걸었다

#봄이라고 했는데, 분명 어제까지 봄이었는데

#눈이 내리기 시작한다

#그녀를 위해 할 수 있는 게 아무 것도 없다

#그냥 옆에서 보폭을 같이하며 조용히 함께 걸을 뿐

#메어지는 부모마음이 하늘까지 닿았는지

#눈이 비가 되었다

#바닥에 주저앉아 버릴까 봐 눈물을 꾹꾹 참았는데

#비가 대신 울어주었다

#침묵 속에서 고통의 무게가 고스란히 전해졌다

#내가 건네는 말 한마디가 마음을 더 힘들게 할까 봐

#말뿐인 위로가 될까 봐

#침묵하고 비를 맞으며 걸었다

#해줄 수 있는 게

#그녀를 일으켜 세워 침묵으로 함께 걷는 것뿐인가

이전 24화 오감열기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