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이흥재
산과 여행을 좋아합니다. 2018년 산티아고 프랑스길, 2022년 북쪽길을 걸었고, 2024년 프랑스길을 다시 다녀왔으며, 2026년6월에는 포르투갈길을 걸을 예정입니다.
팔로우
저축유발자
자산불리기는 말 그대로 티끌모아 태산입니다. 제 글이 여러분이 매달 5만원씩이라도 저축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며, 무의미한 소비를 덜 하도록 만들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편성준
카피라이터 출신 작가. 『부부가 둘 다 놀고 있습니다』『살짝 웃기는 글이 잘 쓴 글입니다』『읽는 기쁨』『나를 살린 문장, 내가 살린 문장』 등 출간.
팔로우
히르찬
안녕하세요, 글로벌 경제분석을 통한 투자 방향과 ETF 투자에 대한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강의/협업 요청-프로필 이메일 확인 >
팔로우
수페
돈을 공부하는 남자 수페 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팔로우
황금별
다양한 파이프라인을 통한 패시브인컴으로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40대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평범한 직장인이 경제적 자유를 얻어가는 과정을 함께 공유하고 소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홍춘욱
28년차 이코노미스트 홍춘욱의 브런치입니다. 19권의 책을 쓴 저자이지만, 아직 세상이 어떻게 움직이는지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는 연구자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바이크미슐랭 Bikemichellin
국내 대기업에서 서비스기획과 서비스디자인을 담당해왔고, 현재는 미국이직을 통해 새로운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틈나는 대로 떠나는 자전거여행과 라이딩을 통해 삶을 바라보기도 합니다.
팔로우
혜람
라이딩을 사랑하고 책과 미술을 얇게 파고있는 평범한 직장인의 소소한 이야기
팔로우
권재원
중학교에서 사회를 가르치고 퇴직하였습니다. 20권 이상의 청소년 교양서, 교육 비평서를 저술하였습니다. 인문예술나눔터라는 단체를 운영합니다.
팔로우
존과 지니
가벼운 자전거 여행을 합니다. 국내는 물론 해외 자전거 여행을 하며 여행의 기억을 잊어버리지 않게 여행기를 씁니다. 트래킹, 스노우보드, 스쿠버다이빙도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