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박정욱
좋은 리더, 개발자, 아빠, 남편, 독서가, 저자가 되기 위한 글을 작성합니다.
팔로우
김주영 작가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실천하며 글을 쓰는 유북 비즈 작가 사색가 김주영입니다. 따스한 삶을 위하여 좋은 생각과 예쁜 글을 쓰고 희망을 말하는 필사 낭송 글을 사랑하는 사람
팔로우
지혜로운보라
행복한 일상을 꿈꾸는 두 아이의 엄마이자 한 남자의 아내 그리고 나이들수록 더 멋지게 사는 여자, 삶에 질문을 던지고 해답을 찾아가는 why하는 하브루타 강사!
팔로우
김규리
서툰 마음을 짓고 그립니다. 아픔에 기반하여 우울에서 나를 건져 올리는 이야기를 써냅니다. 한없이 마음이 약해지는 시간을 걷는 이들에게 미약하게라도 힘이 되는 작업을 이어갑니다.
팔로우
달빛서재
하루의 끝에서 마음을 꺼내놓는 곳, 은은한 감정들 반짝이는 기억들을 살며시 담아두는 공간, 여기는 달빛서재입니다 :)
팔로우
이작가야
현실인지 소설인지 도통 알 수 없는, 우당탕탕 고군분투 육아일상을 기록합니다. 두 딸과 함께 사는, 내 인생을 사랑하기로 결심한 어느 엄마의 이야기 그리고, 우리 모두의 이야기.
팔로우
이채이
사라지는 것들의 온도를 기록합니다. 기억의 가장자리에서, 또 어느 날은 계절의 한복판에서... 사랑과 상실, 그리움과 회복의 결을 따라 조금 덜 외로워지는 글을 씁니다. 감성에세이
팔로우
린다
말보다 글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더 편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일상의 소중함을 잊지 않기 위해 글을 씁니다 조용히 감정이 머무는 시간, 당신의 하루에 작은 쉼표가 되기를.
팔로우
박가을
책읽기와 글쓰기를 좋아하는 사람
팔로우
캐리소
책에서 길을 찾으며 에세이스트로, 일러스트레이터로의 삶을 삽니다.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민선미
민들레 홀씨처럼 세상의 만물을 보고, 듣고, 내 언어로 사유하여 나눕니다. 난임을 겪는 부부에게 위로와 용기를 낼 수 있도록, 포기하지 않으면 꼭 성공할 수 있다고 희망을 전합니다
팔로우
오늘도스리
엄마는 아기가 태어난순간, 태어났다. 아기가 자라며 함께 자란다, 엄마의 성장을 함께 나눠봅니다.
팔로우
아쿠아신
명상하고, 글을 쓰는 아쿠아신입니다. 명상 배우고 광명 찾으세요.
팔로우
yuri
직업이 교사인 밀레니얼 세대의 부모입니다. 현재는 고등학교에서 음악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경제, 심리 등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많은편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