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마리혜
출간 작가. 꿈틀거려 봅니다. 맑고 진심이 담긴 글로 따뜻하게 채우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슬기
2024 국제신문 신춘문예 단편소설 '공존' 당선. 잘 늙어 멋진 할머니가 되는 것이 인생의 최종 목표. 에세이와 소설, 밥벌이가 되는 다양한 글을 쓴다.
팔로우
녹주고우
일상에서 느끼는 진솔한 이야기와 여행을 통해서 체험하고 느낀 것들을 발견이라는 초점에 맞추어서 글을 써 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꾸미조아
은퇴 후 삶을 준비하며 글을 쓰는 작가 꾸미조아의 브런치입니다. 다가올 은퇴를 기쁜 마음으로 두팔 벌려 맞이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글을 쓰는 삶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리라의 크루즈 탐험
리라는 세계를 여행하는 꿈이 있습니다. 크루즈로 그 꿈을 하나하나 실현해 갈 예정입니다. 책을 읽고 영어공부도 하며 꿈을 향해 한발씩 나가는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신중년 힘내!!!
팔로우
제노도아
동화작가, 수필가. 시나브로 접었던 나래를 폅니다. 윤슬 같은 마음과 작은 울림이 서로에게 닿기를... 다수의 개인 창작동화책. 전자책:'그리운 날의 나에게 그리고 너에게'
팔로우
인생클래스
도심의 일상 속에서 단절과 회복 사이, 사람의 온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글터지기
저는 신선식품을 지역 매장에 납품하는 배송 노동자입니다. 허투른 날이 없기를 소망하며 읽고 쓰고 배우는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그 소소한 일상을 사적인 글터를 일굽니다.
팔로우
아우름언니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꿈꾸는, 미용실을 운영하는 아우름언니입니다. 저는 제 일을 사랑하며, 소중한 순간들을 모아 풍성한 삶의 이야기를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옥빛두루 이경주
저는 이경주국어논술를 운영하며 아이들의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시인이자 수필가로서, 일상의 빛을 문장에 담아 나눕니다. 브런치에서 배움의 현장과 창작의 기쁨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글나라
초록식물을 좋아하고, 산을 좋아하고, 어렸을 적부터 끄적이는걸 좋아하던 소녀는 원없이 글을 쓸 수 있는 평생 직장을 얻었습니다. 일상과 추억을 적을 수 있는 공감노트입니다^^
팔로우
담서제미
젊은 날 사람의 일을 묻고 답하며 살아왔다. 이제는 삶의 길목마다 남은 흔적을 글로 기록하며 살아가고 싶다. 세 번째 스무 살, 남은 여행길을 말랑말랑하게 익어가는 중이다.
팔로우
작가 앨리스
앨리스샘입니다. 첫 전자책 <강사에서 원장까지 28년의 영어 학원 완전 정복> 를 출간 하였습니다. 글을 읽고 쓰는 일을 계속 평생 해보려고 하고, 지금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해피손
해피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두번의 암을 극복하고 체험한 경험과 노하우를 암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우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싶은 작가 해피손입니다.
팔로우
부아c
4권의 책을 쓴 작가이자, SNS에서 글을 쓰는 35만 팔로워 크리에이터입니다. 평생 글을 쓰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더블와이파파
📚 베스트셀러 작가(종이책 2권, 전자책 4권) 🌐홈페이지 : double-y-papa.github.io ✉️ 이메일 : bgim29712@gmail.com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