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23명
-
사라
해외생활 12년째 | 해외취업/외국계기업 프로이직러 | 레주메 링크드인 커리어 컨설팅 | racheal615@naver.com (각종 질문, 컨설팅 및 강의 문의)
-
데인드박
연세대 심리학과 졸업 후, 포털, 게임, 음악, 영화업계에서 일하고 퇴사했습니다. 영화 2편의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
필다임
워커홀릭이었다가 모든걸 멈추고 난 뒤 비로소 깨닫는 삶을 하나씩 적고 있어요. 느리지만 천천히 나아가는 삶의 속도를 공유해요.
-
배태연
기업가 정신 이야기를 듣고 심장이 두근거려, 기업가가 되기로 했습니다. 연구개발부터 해외 세일즈, 마케팅까지 다양한 일을 했지만, 한 곳만을 바라보고있습니다.
-
Blue
캐나다에서 살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30대에 이민 온 이민 1세대로써 의미 있고 가치 있는 삶을 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
류디
안녕하세요. 류디입니다. UXUI디자인, 1인기업, 디지털노마드에 대한 글을 씁니다.
-
소람
언제나 음악을 그리워하는 사람. 네이버 바이브에서 콘텐츠, 서비스 기획자로 오랜 기간 일했다. 이태원에 자주 출몰하며 종종 디제이로 활동한다.
-
아무
요즘 핫한 90년생. 대한민국의 기혼 여성. 아름다운 것은 무엇이나 사랑한다. 오지랖이 세상을 구한다고 믿는다. 현실이 비현실적으로 느껴지면 책으로 일탈한다.
-
양민영
「운동하는 여자」를 썼습니다. 한겨레ESC '오늘하루운동', 오마이뉴스 '한 솔로' 연재 중입니다. 노는 거 다음으로 쓰는 게 좋습니다.
-
빈방
새내기 작가 빈방의 브런치입니다. 전문적인 글쓰기 경험은 없지만, 새로운 일상을 브런치 독자분들과 공유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