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조수필
15년 방송작가 생활에 쉼표,를 찍고 체코로 날아왔습니다 🛫
팔로우
이자영
이 세상에 나로 존재하기 위한 여정
팔로우
퇴근후작가
퇴근 후,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따뜻한 나라
안녕하세요. 저는 불안과 공황을 가진 평범한 사람입니다. 제가 가진 불안과 일상에 대해 나누며 불안과 함께 살아가는 법을 배워보려 합니다.
팔로우
Luci
Life goes on 일머리가 없어서 늦은 저녁까지 일하기 일쑤이지만, 일보다는 삶을 사랑하며열심히 살아가는 사람들을 사랑하는, 현재를 꼬박꼬박 살아내는 보통 사람
팔로우
Bwriter
10년차 우울증 환자, 마케터, 그가게 사장 및 에세이 작가 Bwriter 김희배 입니다.
팔로우
마른틈
담담하지만 솔직한, 묵묵하지만 한방이 있는, 음악을 듣는 것 같은ㅡ 그런데 클래식보단 포크스러운ㅡ 그런 글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호영
육아와 살림으로 자신을 잃어버린 경단녀 전업주부. 끊임없이 자아성찰을 하며 자존감을 올리면서 용기가 생겨서 작가가 되었다. 하지만 아직도 나를 찾는 여정은 계속 하
팔로우
킨츠키
찻잔 같은 마음으로 살아간다는 것
팔로우
너루
조울의 시간을 걷고 있습니다 아픔의 시간이 길어 많이 지치고 힘들지만 잠깐이나마 반짝이는 행복을 놓치지 않고 더욱 긴 시간을 머물러있고 싶습니다
팔로우
묘묘한인생
‘묘묘(猫猫)한 인생'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열두 마리 고양이들과 함께 살아가며 웃고, 울고, 또 사랑하게 된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정훈
"지구에서 가장 행복한 의사" 행복에 비교급은 없으나 최상급은 있죠. 저마다 자신이 가장 행복하다고 하는 사람들로 넘쳐나길 바라며 오늘도 환자들과 소소한 행복을 가꿔 갑니다.
팔로우
다롬
부부 공무원 퇴사 후, 우리와 닮은 인생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아일랜드, 호주, 말레이시아를 거쳐 지금은 유럽에 살고 있어요. 동갑내기 남편과 함께하는 모험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미리나
특별한 의사 선생님과 함께 고락을 나누었습니다. 종합병원급 환자였지만, 고통 안에도 분명 행복은 깃들어 있더라고요? 울고 웃던 시간들을 잊고 싶지 않아 쓸어담듯 기록합니다.
팔로우
셋째딸
별일 없이 삽니다.
팔로우
물고기
《포기하지 않는 마음》 출간작가. 섬유근육통 경험, 통증을 갖고 살아내는 이야기를 씁니다. 13년 동안 학교에서 일하다가 그만뒀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