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5
명
닫기
팔로워
25
명
파릇나무
글을 읽는 사람 귀를 기울이는 사람
팔로우
이지연
이지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Hyesoo Jung
Hyesoo Jung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경주
김경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봄
Brunch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이수
최이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수기
소시민의 신변잡기이지만 사회에 긍정적인 바이러스를 전파하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갑자기, 폐암 진단을 받고 항암 치료 후, 하루하루를 귀하고 의미있게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햇살
소소한 이야기 기록자
팔로우
fantasy
최우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iseon Jeon
Miseon Jeon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루미베베
2020년도에 아기를 출산하고 사업을 같이 시작한 아기엄마입니다. 그동안은 직장생활에 충실했다면, 이제는 내가 몰랐던 새로운 육아와 사업의 세계로 한발짝 들어왔습니다.
팔로우
위안테스
마음 속 이야기를 나누는 이야기꾼의 삶을 그리며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요리헌터
예고없이 찾아온 아들과의 이별후 요리는 행복했던 추억속으로의 여행이며, 가슴 찢어질듯한 그리운 통증의 치유이자 제가 살아가는 유일한 의미입니다. 아들! 아빠가 많이 많이 사랑해!
팔로우
명재신
고향 쑥섬의 이야기를 2021년에 제4 시집 ‘쑥섬이야기’로 출간한 쑥섬 시인입니다.
팔로우
남지만 작가
저는 철도공무원이었다가 파업으로 그만두고 지금은 채권관리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흘렸던 눈물의 경험을 바탕으로 내 세상을 펼쳐 보겠습니다.
팔로우
chel
chel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신아르케
기독교 정신과 철학적 성찰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학원 운영)과 홈스쿨링(자녀교육)을 실천하는 진보적 사상가 입니다.
팔로우
안개별
내면의 치유와 성장을 위한 글쓰기를 통해 공모전에 당선되어 책을 출간했습니다. 쓰는 일은 결국 나를 돌아보고 누군가를 안아주는 일이라 믿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마음을 꺼내봅니다.
팔로우
Katie
Kati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