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9
명
닫기
팔로잉
29
명
이지연
저는 6살 뇌성마비 아이를 키우고 있는 30대 아이엄마 입니다. 아픈 아이를 키우면서 마주한 여러가지 감정들과 경험들을 이야기 하고 싶어요.
팔로우
이남지 씀
별 다를 것 없는 하루동안 느낀 점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글밥 김선영
나와 당신이 어른답게 읽고 쓰길 바랍니다. 2007년부터 글밥을 먹고 있어요.
팔로우
불안한 휴머니스트 굴비씨
자작시와 가끔 일상에 대한 에세이를 끄적이는 직장인 아저씨랍니다.
팔로우
동네 트레이너
<심플 피트니스-심주형, 권준우> 를 23년 6월에 출간했습니다. 브런치서 못다한 여러 글, 실전 지식, 살아가는 이야기를 원하실 경우 책으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옴
선생님은 도대체 뭐 하는 직업일까?
팔로우
백경
현직 소방공무원입니다. 두 딸의 아버지입니다. 에세이집 <당신이 더 귀하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혜미
나를 찾아가고 있는, 30대 나의 이야기.
팔로우
은퇴한 트레이너
임상운동을 전공한 전직 필라테스 퍼스널 트레이너의 운동과 건강한 인생에 대한 견해
팔로우
쑤기
안녕하세요~ 쑤기입니다! 운동,다이어트,식단 /독서,자기계발,성장에 관심이 많고, 앞으로 계속 성공을 향해 나아가면서 그 과정들을 글로 남기며 여러분들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리진
가난하지만 행복합니다. 행복할 때 글을 씁니다.
팔로우
juwon
외신 기자입니다. 여러 곳에서 만들어지고 부서졌습니다. 여기 있는 글들은 회사와 관련없는 오직 저 개인의 생각입니다.
팔로우
JJ teacher
서울에서 제주도로 이주한 초등교사였는데, 서울의 예중에 입학한 딸을 따라 다시 서울로 온 그냥 딸바부팅이! 독서와 글쓰기를 좋아하고, 매일이 여행인 행복한 삶을 꿈꾸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Jin
무엇이든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읽을 거리를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작지만 좋은 생각들이 떠오를 때마다 기록합니다.
팔로우
epiphany
전문직 해보겠다고 회사 뛰쳐나와 세무사 시험 준비중인 30대 여성입니다. 저도 제가 3년째 도서관에 콕 박혀서 공부하게 될 줄 몰랐어요. 저, 이 고시판을 졸업할 수 있을까요?
팔로우
연이
58전 57패 1승. 마음을 두드려 마음과 마음을 이어줄 수 있는 따숨글과 교행일기를 쓰는 연이
팔로우
푸들
알량한 자존심과 욕망을 가졌습니다. 허나, 글만큼은 한결같이 진솔하게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써니짱
33년 베테랑 퇴역 형사과장의 사건, 사고 실화와 에피소드
팔로우
새벽
보고, 관찰하고, 느낍니다. 느낌을 기억하고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