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425명
-
몽접
세심한 마음으로 따뜻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엄마의 언어에 난 울었다> 출간작가.
-
소언
천천히 글을 녹여보고자 합니다.
-
SilentMeditator
삶 속에서 마주하는 작고 섬세한 순간들을 글로 담아내고 싶습니다. 일상의 사소한 것들 속에서 영감을 얻어, 독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생각할 거리를 선물하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
Josephine
글이 주는 치유와 위안의 힘을 믿습니다.
사색을 즐깁니다.
<자작시&짧은글>
http://www.instagram.com/writer_josephine
-
Isol
시, 소설, 일상을 공유합니다.
-
김두필
시나리오, 시, 그림책, 소설등 세상의 모든 글을 써보려고 노력하는 작가 김두필입니다. 제가 쓴 글을 보시고 저를 위로 해주시고 또한 저의 글이 여러분께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김태양
창의성과 전략을 결합한 결과물을 글을 통해 전하고, 사람들에게 의미 있는 이야기를 전하는 글작가이자 콘텐츠 기획자입니다.
-
컬러코드
컬러코드의 브런치입니다. 디자인학 박사, 9년째 디자인회사 운영, 15년째 디자인대학 강의, 33개의 자격증 보유자인 자타 "디자인과 의사"입니다.
-
차수현
어른이 되었지만 아직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화를 보고 가장 감동을 받는 풋내기 작가 지망생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글을 쓰고 읽고 리뷰하는 삶을 살아보고자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
손시나
'학교 망해라'를 외치던 자퇴 희망자에서 '학교 변해라'를 실천하고 있는 행동하는 철학자, 손시리냐고 묻지마세요, 따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