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45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45
명
하늘소망
나이를 먹다보니 지나간 소중한 시간들이 많이 생각납니다. 추억을 곱씹는 느낌으로 그때의 생활이나 생각을 글로 적으며 그리움에 젖어보고 싶습니다 ^^
구독
효작가
곰돌이를 좋아하는 그림책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집순이 ISFP(잇프피)의 에세이 / 인스타그램, 트위터 @hyonny_illust
구독
녹차라떼샷추가
육아 일기를 쓰며 지혜를 얻습니다. 현재 육아휴직 중이며, 5살 아들과 박사과정생 아내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미래보고서『빅뱅 퓨처』와 단편소설집『초밥챌린지』에 저자로 참여했습니다.
구독
수노아 레인
마음이 편안하게 쉬어 갈 수 있는 글을 쓰고 싶은 수노아 레인 입니다. 자연과 사람의 아름다운 동행을 글과 그림으로 표현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작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구독
자크슈타인
소슬바람의 지식창고이자 사색공간, B612 입니다. IT업계에서 기획/전략/마케팅/영업을 두루 경험했습니다. 기술트랜드에 대한 공부와 함께 삶과 사랑에 대한 사색을 글로 남깁니다.
구독
봄비가을바람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국어를 가르치는 15년차 한국어 선생님이며, 시인입니다.. 글을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하고 가수 먼데이키즈의 음악을 좋아합니다..
구독
So Harmony 소마필라
20대 설렘으로 시작한 일의 희노애락+ 40대 통증으로 시작한 필라테스, 소마틱스는 열정 + 삶의 쉼표가 되는 여행과 맛집탐방 그리고 타인에게 봄날의 햇살이 되고픈 나.
구독
당신의 계절
모든 인생에는 각자의 계절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만의 계절을 만들어갑니다.
구독
시인 권태주
신춘문예에 시가 당선하여 등단(1993). 시집으로 시인과 어머니, 그리운 것들은 모두, 사라진 것들은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바람의 언덕.혼자 가는 먼 길(2023)한반도문협회장
구독
온벼리
감성적이지만 걸쭉한 입담을 좋아하는 중년입니다. 소설을 쓰고 에세이도 씁니다. 우울증의 전적과 흔적이 있으나 가끔 조증 환자처럼 놀기도 합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