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사무엘
직장인이고 팀장을 경험한 임원입니다. 조직문화,리더십, 노사관계, 브랜딩에 대한 학습을 하고 있고 전문가가 되려고 합니다.
팔로우
기억하기쉬운
기억하기쉬운 글과 데이터, 데이터 분석을 지향하는 '기억하기쉬운'입니다.
팔로우
Carmen
광고 세일즈에서 데이터 사이언티스트로, 고군분투 유학+미국 취업 이야기
팔로우
샐리
보스턴대학교 Business Analytics 석사 | 작은 것 하나라도 배웠으면 실패하지 않은 하루라고 생각합니다 | 전 스타트업 마케터
팔로우
잭변 LHS
당신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의 주석을 나누고 싶습니다.다독의 버릇으로 많은 이야기를 읽고, 여행중독의 취향으로 많은 삶을 보며, 변호사라는 직업으로 많은 이야기를 듣습니다.
팔로우
김진성
수학이라는 학문을 좀 다른 관점에서 보고 인공지능을 이용한 수학을 만들고 싶은 개발자입니다. 수학을 조금 다른 각도에서 보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언어라는 것을 알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임호균
변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법조인으로서 유일한 목표는 법에 의한 조력에 있어서 문턱을 낮추는 데 극히 미미하게 기여하는 것입니다. 그 일환으로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스타벅
X세대, 생업은 변호사, 장래희망 교양인, 나름대로 애서가, 공부하는 애주가
팔로우
lawyergo
조세전문변호사 고성춘의 세금과 인생이야기
팔로우
윤달원
법률을 전공하고 산이 좋아 이리저리 쫓아다니고 있습니다. 매주 두 개 정도의 판례를 읽고 제 생각을 정리하고 싶어 나름 의무감을 보태려고 브런치에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동근 변호사
정동근 변호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법과의 만남
'법과의 만남'의 브런치입니다. 난해한 문장과 자주 쓰지 않는 용어로 가득한 법을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함께 공부해 나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팔로우
해다홍
싱글벙글 고용노동부 공무원의 하루 및 생각
팔로우
혜윰
자세히, 오래 봐야 사랑스럽다는 어느 시인의 이야기처럼, 곱씹을수록 진한 향이 배어 나오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할때하자
현직 사무관. <PSAT 원래 이렇게 푸는 거야> 저자. 디자이너가 되고 싶었으나 공부하다가 얼떨결에 고시까지 보고야 말았다. 책 한 권 낸 뒤로 본업은 작가라고 주장하고 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