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9
명
닫기
팔로워
9
명
금그물
사라진 마음의 자리를 그림으로 그리고 글로 채웁니다. 글을 통해 일상의 소소함을 설렘과 감사로 물들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대건
"무엇이든 자주 생각하고 곱씹으면, 그것이 마음의 성향이 될것이다"
팔로우
조민우
10년간 지자체에서 공사·용역 계약과 감독을 맡아왔습니다. 공공계약 강사, 컨설턴트이며 『감독공무원 실무안내서』 저자입니다.
팔로우
이하 시인의 짧은 조각시
이하(이만식)는 시인이자 시조시인, 최초로 8음보 내외의 짧은 자유시 '조각시'를 창시, 칼럼니스트, 사진과 다례를 즐기는 교수. 세종문화예술대상(문학부문) 수상 작가입니다.
팔로우
삐약이
시각장애인이지만 언제나 노력하고 싶은 삐약이입니다. 모든 것에 호기심이 많아 작가 이름을 삐약이로 정했습니다. 늘 밝고, 긍정적이고, 당찬 삐약이로 하루하루를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쏘스윗
'나'를 찾는 글을 씁니다. 작가 쏘스윗은 어떤 사람인지, 무슨 생각을 가진 사람일지, 기대와 응원 그리고 공감의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김감귤
김감귤의 브런치입니다. 시, 짧은 글, 일기를 쓰기도 하며, 자유롭게 글을 쓰고 생각을 표현하는 활동을 좋아합니다. 개인 가치관이나 경험에 비춰 글을 읽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팔로우
스토리텔러 레이첼
조금씩 나아지는 삶을 추구합니다. 칭찬하는 말, 격려하는 말, 따뜻한 말쓰기 하는 스토리텔러입니다.
팔로우
엔헤두안나
두딸과 함께하는 일상. 그 속에서 하루하루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엄마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