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음감 Jan 08. 2021

당신의 자위에 내가 있기를

일간음감 1주차 끝

안녕하세요.
2020년 1월 일간음감
단편소설 <음악을 쓰다> 1주차가 끝났습니다.



2주차 파일 #06부터 #10까지
다음주에 순차발송 됩니다.


다음주에 발송되는
#07. 당신의 자위에 내가 있기를
글의 일부를 공유합니다.

열린 창문으로
멀리 능선과 맞붙은 하늘이
햇빛을 받아 진한 푸른빛을 내뿜는다.

하늘을 배경으로
햇빛을 받은 나나의 회색 니트는
여린 은빛이 됐다.

그녀의
굵은 웨이브를 타고 미끄러진
햇빛 한줌이 눈부시다.

<당신의 자위에 내가 있기를> 중


파일에 문제가 있거나
기타 문의는
withindad@naver.com 으로 해주세요

구독은 여기보시면​ 되고요.

매일 한편씩 발송됩니다.

누적회차는
입금후 다음 월요일에 일괄발송 됩니다.

읽어주신, 읽어주실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29금으로 시작하는 1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