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Ssong
암이 찾아왔지만 여전히 소소한 일상에서 '행복'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제 이야기를 읽는 독자의 일상 속에도 '행복'이 꽃필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꿈꾸는자본가
유튜브 <성장읽기>와 <퇴평성대>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타인의 청춘
요가, 수영, 스쿠버 다이빙, 달리기를 좋아해요. 글을 씁니다. 포스코 > 한국쓰리엠 > 오픈서베이 > 말레이시아 법인장 > EBS 📻 > 슈피겐코리아
팔로우
지락
바다가 가까운 마을에서 살며 매일 읽고, 가끔 그림을 그리고, 세상에 닿은 나의 즐거운 시선을 기록하고 있다.
팔로우
새로운
20대에 남성지 기자, 30대엔 평범한 직장인이 됐습니다. 젊은시절 연애에 미친 연미새, 부모님께는 불효녀. 지금은 제법 정신을 차려 글로 과거를 청산 중입니다.
팔로우
이윤미
이윤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은하
글쓰는 재미를 알아가는 중입니다. 잠시 쉬는중.. 잘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노래
시작은 오기로, 끝은 끈기를 배윘습니다. 수영 덕분에 새벽형 인간이 되었습니다.
팔로우
예쁜여우
슈퍼우먼 엄마. 네명의 아이들과 행복한 삶을 꿈꾼다. 아이들을 위해 엄마는 새로운 도전장을 수없이 내밀며, 그 꿈을 이루기 위해 나의 심장은 뛰고 있다.
팔로우
장재완
장재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최소명
최소명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닮
그동안, 책을 만들며 살아왔습니다. 이제, 글을 쓰며 살아보려 합니다. 다양한 글쓰기를 시도해보려 합니다. 시, 소설, 동화. 나의 독서일지, 생활의 단편들. 그리고 번역...
팔로우
이순미
이순미의 브런치입니다. 칠십을 앞둔 딸이 마흔다섯에 작고한 아버지를 기리는 이야기로 브런치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정미영
정미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2005년에세이스트 신인상등단. 인문학, 글쓰기 강사입니다. 2024년아르코문학창작기금 선정.내 영혼이 기댈 수 있는 문장 하나를 찾으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