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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십일번가 DESIGN Mar 14. 2023

11번가 고객 언어 가이드
#3 자주 틀리는 단어 편

고객 언어 가이드의 마지막 편 ㅠ.ㅠ

안녕하세요, 11번가에서 UI/UX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는 줄리입니다. 


자주 틀리는 단어를 공유해 봅니다. 


오픈 마켓에는 여러 종류의 상품이 올라오기 때문에 다양한 단어와 문장의 형태가 등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대화들을 통해 업무를 진행하기 때문에 스스로 맞춤법을 잘 검토하면 도움이 됩니다.


글을 쓰고 나서 맞춤법을 검사해 보시면 좋습니다.

맞춤법 검사 바로가기



여기까지 11번가의 고객언어 가이드를 일부 소개드렸습니다. 

많은 수의 구성원이 한 목소리를 내기는 다소 어려움이 있지만 작은 노력들이 모인다면 고객에게 조금 더 

따뜻하고 애정 어린 언어를 사용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다음에는 11번가의 사랑스러운 브랜드들의 대한 소개가 이어집니다.

구독하기/즐겨찾기를 해두시면 좋겠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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