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1
명
닫기
팔로워
11
명
seungbum lee
인생을 정리하는 초보 작가 지망생입니다. 늙음이 경험이되어 작은 남김이라도 이루려 합니다. 세상을 스친 흔적이 소중함을 지닌 보석이 되어가길 기도해봅니다. 작가 초년생
팔로우
마인드디톡스
마인드 디톡스를 통해 치유와 성장을 돕는 브런치입니다. 삶에서 행복을, 일에서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게 돕습니다. 리더의 멘탈관리, 회복 탄력성 향상 과정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Edit Sage
감응하는 인간(Homo resonans) - 예술철학자이자 작가, 역감응투자자이자 전략가. “철학–작품–투자”의 순환을 나선형으로 통합한 EDIT.TOWER의 창시자.
팔로우
송면규 칼럼니스트
"언제까지 읽기만 할건가? 이제 읽는 건 멈추고 담고 있는 걸 토해내시오" 지인의 일갈 생각하면서 그동안 읽은 3,000 여권의 책들을 발판삼아 '살며 생각하며' 끄적입니다.
팔로우
장영철 Francis
(사)한국미술협회 (신라미술대전) 추천작가 /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정회원 / 대구가톨릭대학 대학원 [문화영성학 박사] (철학박사) 과정 수료 / 박사 논문 준비 중.
팔로우
초보 순례자
우리는 인생이라는 길 위에서 늘 초보처럼 실수하고, 넘어집니다. 나도 그 길의 끝을 향해 묵묵히 걸어가는 수 많은 순례자들 중 한 사람입니다. 우리 모두 'Buen Camino!'
팔로우
조은돌
짧지만 리얼한 매일의 농담. 일상에 대한 우화. 미래를 읽어서 미래일기 쓰기. 읽어도, 안 읽어도 무방하고 무해한 글을 지향.
팔로우
차아안
하루 대부분을 사색하는 시간으로…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심리학관
심리학관은 대학원 선후배인 상담심리학자 5명이 모여서, 각자의 전문성에 기반하여 "자신의 삶을 건강하게 만들고 싶은 이웃님"을 위해 응원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