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7
명
닫기
팔로잉
27
명
쫀나
쫀나의 브런치입니다. 어린 시절 이야기를 담담하게 해보려 합니다.
팔로우
곰비
(구)스웨덴 스톡홀름 (현)영국 런던 거주. 겁은 많지만 두려움은 없는 디지털 프로덕트 디자이너입니다.
팔로우
앤가은
IT사 콘텐츠 기획자 겸 마케터. 삶에 영감을 주는 모든 콘텐츠를 덕질하고 리뷰합니다. 간헐적으로 픽션 살짝 섞인 논픽션 에세이도 씁니다.
팔로우
summer
LA에서 개발을 하며 글을 씁니다. 모순과 낭만, 사람의 문장들을 좋아해요. 자주 여행하고, 음악을 들으며, 저에 대하여 기록합니다.
팔로우
보통의 다지
모두에게 인정받는 특별한 존재가 되지 못해 나를 미워했습니다. 보통의 나라도, 있는 그대로 사랑하고 아끼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heyn
어쩌다보니 집이 독일에
팔로우
세레나
어쩌다보니 20대에 3개국에서 일을 했다. 잠깐 하늘의 풍경에 감탄하는 삶을 살았지만, 우리가 아는 그 ' 질병' 으로 인해 한국으로 돌아와 이따금 글을 쓴다.
팔로우
그라데이션
갓 5년차 Product Manager로 일하고 있습니다. 비교적 길지 않은 경력기간 사이에서 비교적 많은 PM 분들과 취준생 분들을 만나며 쌓은 다양한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김광섭
판교에서 프로덕트 매니저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헤일리
실리콘밸리와 서울에서 일하는 UX Designer & Researcher. (시니어 세대의) 사용자 경험과 의견에 기반한 직관적인 UI 디자인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Mel
실없는 소리와 진지한 고뇌를 적절히 버무리며 살고 싶습니다. 따뜻한 글을 쓰고 싶어 열대기후에 머물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적당한 온도를 찾게 되면 참 좋겠습니다. 일요일에 봬요.
팔로우
yeonee
두렵지만 또 다 사랑할 수 있을 것 같은 날들에 대하여. 다양한 종류의 글을 잘 다루는 사람이길 갈망해요.
팔로우
김하령
가장 특별한 이야기는 결국 보편적인 우리의 일상이라고 믿기에, 제 글이 누군가에게 공감이 혹은 위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적습니다.
팔로우
민죰
스톡홀름 사는 퍼포먼스 마케터. 평등과 신뢰의 가치를 소중하게 생각해 이주하게 되었습니다.
팔로우
노다
Software Engineer @Vodafone📱 based in London🇬🇧
팔로우
만두찌부 집사
경영/일어일문 전공의 비전공 개발자입니다. 개발자로 일하면서 드는 소소한 생각들을 글로 적어봅니다.
팔로우
안건
인간에게 가장 관심이 많아 MIT에서 뇌와 인공지능을 공부합니다. 뇌과학과 인공지능 그리고 글쓰기라는 툴로 인간을 이해해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줄리킴
세계 1위 패션그룹 수석 디자이너에서 32억 매출 사업가로. 10개국 28년의 글로벌 경험과 '본질을 보는 눈'으로 창업가와 기업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비즈니스 멘토입니다
팔로우
LumiLuna
핀란드 남자와 아이셋 낳고 한국에서 잘 살다 불현듯 핀란드에서도 살아보자 결심하고 무작정 이민왔습니다. 핀란드 외노자
팔로우
Emily Chae
자유로운 영혼과 굳건한 전문성으로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