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53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53
명
송혜교
글쓰고 말하고 교육 정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열다섯에 중학교를 자퇴했고, 스물다섯에 작가가 되었습니다.
구독
송바오
사랑과 기쁨과 행복을 주는 국내 유일의 판다 가족, 바오 패밀리의 순수하고 선한 동화 같은 이야기를 20년 동안 야생동물 사육사로 일하고 있는 송바오가 전합니다. - 宋bao.
구독
써니네
전원생활 12년차인 50대 주부입니다. 나를 찾기 위한 방법으로 5년 전 유튜브에 도전했고, 이제는 글쓰기에도 도전합니다. 유튜브 채널:[써니네TV]
구독
이너프엘라
자기 이해를 기반으로 삶을 선명하게 만드는 라이프 콘텐츠와 내 일 사이를 잇는 라이프 콘텐츠 코치
구독
레베카
레베카 입니다. 어쩌다 인문학 공부를 시작하고 책 읽고 글 쓰고 이야기하는 것에 재미를 느껴 지금까지 하고 있습니다. 매일 오전 9시 30분, 용기를 내서 조금이라도 쓰려 합니다.
구독
조기은퇴러
30대 직장 여성의 돈에 대한 모든 것
구독
한나무
단단해지길 바라며 @im_one_tree
구독
요용
신간 [프랑스 시어머니와 베프로 지냅니다] 마흔살에 프랑스인 남편을 따라 그의 고향인 낭시로 이주했습니다. 시부모님과 고양이들에게 사랑받으며 행복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구독
닝닝하고 밍밍한
사실 나는, 나를 모두 소진할 때까지 사력을 다해 쓰고 싶었다. 그게 내가 진짜 하고 싶은 말이고, 나의 아껴둔 진심이었다. 다른 차원의 시간이 찾아올 수 있게.
구독
이유진
좋아하는 글쓰기와 그림을 그리는 29살 방랑가입니다. 앞으로 음식과 관련된 따뜻한 에세이 글로 정서를 전달하고 공감을 나누고 싶어요.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