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해맑음 Apr 07. 2024

사랑받고 싶었다.

사랑 받고 싶었어

나는 사랑을 받고 싶었는데

사랑이 아닌 것을 사랑으로 포장하는

가스라이팅을 받았다.


주변에 연애하고 결혼하는 이 들이 정말 많다.

이 들도 말할 수 없는 사정이 있을테지만

정말 부럽고 서로가 서로를 너무 사랑해서

바라보는 그 눈빛이 정말 너무 부럽다.


가스라이팅을 당했고, 반 협박을 당했음에도

이 사람 아니면 날 좋아해주는 이가 없을 거 같아

매달리고 매달렸고, 붙잡혀 줬던 내 과거가

너무 안쓰럽고 그 과거로 인해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가 없다. 만나고자 소개팅 파티도

나가보고 했지만 결국은 외모지상주의 사회라

나에게 다가오는 이 하나없고

용기내어 다가가도 돌아오는 답이 없다.


내가 사랑하고 좋아하는 마음이 누군가에게

상처가 될 거란 말이 있다.

난 누군가에게 상처주는 그런 사람인가보다.


내 일에 있어 꽤나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사는

사람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아닌건지 그들이 못 알아보는건지

사랑받고 싶었을 뿐인데 점점 피폐해져가고

누군가 다가오면 또 싫고 무섭고

어쩌라는건지 나도 나를 모르겠다.


봄이라서 봄 타나보다.

긍정적으로 사고하고 긍정적인 글을 쓰기위해

작가명을 해맑음으로 지었는데.

모르겠다. 내가 행복하지 못할거면 남들도

행복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언젠간 헤어지겠지 몽땅 망해라.

작가의 이전글 사소한 감동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