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320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320
명
좋은콩
국어교사 생활 2년 차, 자취 75일 차, 이별 40일 차에 홀로 서는 인생에 빨리 적응하고 마음의 평화를 얻고 싶어서 글을 쓰기 시작했다. 그림책 <보따리를 풀어줘>의 저자이다.
구독
깨끗한 종지
소소한 일상을 작지만 깨끗한 그릇에 담아내고 싶습니다.
구독
마짝꿍텝
경험담 같은 소설일지 혹은 소설같은 경험담일지 판단은 독자의 몫입니다. 주지하시다시피 우리 각자의 인생은 소설을 뛰어 넘는 스팩터클을 함유합니다. 글쟁이는 그저 상상할 뿐입니다.
구독
김준형 형사
♡국민에게 사랑받는 경찰을 꿈꾸다^^// 22살 파출소 순경으로 시작하여 44살 강력형사의 이야기... 보이스피싱 예방이 최선입니다.
구독
단호박
단백질 생화학 연구자. 과학 하며 마주치는 잦은 웃픔의 순간들, 드물게 찾아오는 반짝임의 기억들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슬초3기
구독
바람에 실린 편지
일본 유학을 통해 새로운세계를 시작한 후, 인생에 대한 깊은 성찰을 이어온 지금 70세에 다양한 도전을 만났습니다. 그동안의 나의 삶을 뒤돌아보고 극복한 순간이 기적입니다.
구독
구비니
크리에이터 구비니입니다. 여행지에서의 기록과 더불어, 수년간 방황했던 날들을 지나 여행을 꿈꾸며 살게 되기까지. 지나가는 순간들을 놓치지 않고자 글을 씁니다. :)
구독
이광근
바오밥나무처럼 느리게 성장하는 사람입니다. 일과 인생의 동반 성장을 추구하며, 기후위기에 관심이 많습니다.
구독
유영
단어의 바다에서 문장을 건지는 초보 낚시꾼입니다. 밤새 사투를 벌이다 뜰채를 놓치면 용왕님이 금으로 된 낚시대를 내어주지 않을까요. 안 써지는 글을 붙잡고 매일 요행을 꿈꿔봅니다.
구독
아네모
하고싶은말이 있지만 다 못하고 사는 세상입니다 아니 세상은 핑계고 말하지 못하는 성격때문입니다. 말하지 못한 한을 글로 풀어보려합니다. 마음 답답하신 분 저랑 동행하실래요?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