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버블리
캐나다 밴쿠버에 살고 있는 지구여행자. 좋아하는 일들로 삶을 채우며 자유•의미•재미를 추구합니다 ෆ
팔로우
김진만
다양하게 봅니다. 생각하며 봅니다. 이롭게 봅니다.
팔로우
배작가
삶을 주도하는 사람들을 위한 웰니스 인사이트를 나눕니다 — 몸과 마음의 건강, 지성과 영성의 균형
팔로우
정효진
독서와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성장과 변화와 도전하는 삶을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일본생활의 막연한 두려움을 글과함께 극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개발자 꿀
느리게 흘러가는 스톡홀름에 사는 개발자입니다! 🙂 요가를 좋아하고 심심하면 이것저것 써요.
팔로우
현지인
마케터의 시선으로 음식과 직장인의 삶을 바라봅니다. 푸드 칼럼, 맛집 블로그 운영까지. 콘텐츠로 기록하는 삶을 살고 있어요.
팔로우
Sunny
12년 차 국내 항공사 승무원의 겨울 산티아고 순례길 이야기 연재 중. 커피 한 잔을 벗 삼아 편하게 읽을 수 있는 글쓰기에 꽤나 진심인 편입니다. 후후.
팔로우
하루만랩
달리기를 좋아합니다. 숟가락 들 힘만 있어도 달릴 수 있는 인생으로 살고 싶습니다. 빠르게 달리는것보다 즐겁게 달리면서 인생의 상쾌한 바람을 만끽하고 살겠습니다.
팔로우
그게 좋아
탈서울과 세계여행을 꿈꾸는 서른 살 사회초년생. 사회에 자리잡지 못한 채 현타와 번아웃을 겪고 있다. 어떻게 살아야 하는 걸까?
팔로우
김평범
당신의 이야기와 닮아있을지도 모를 제 얘기를 적습니다. 안녕하세요!
팔로우
소위 김하진
교사, 수녀 준비생, 편집자, 직업상담사, 다시 공무원. 긴 방황 끝에 마침내 돌아온 곳은 '글'이었습니다. 필명 '소위'는 소소한 일상의 위대한 힘을 뜻합니다.
팔로우
브릭
벽돌(brick) 한 장을 쌓듯이, 저의 글을 한 편씩 쌓아가고 있습니다. 그렇게 좀 더 단단한 사람이 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에서 워킹홀리데이를 보내고 왔습니다.
팔로우
블루잉오렌지
아무 말도 하지 못했던 말없는 아이는 반항심을 토대로 성장하여 언제나 말을 씨부려야 하는 기획자가 되었답니다. 내가 가장 반항하는 대상은 나 자신입니다.
팔로우
기획자 빅
시스템기획, UI/UX기획, 서비스기획, PM업무까지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취준생시기부터 현 직장에 오기까지의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 지극히 평범한 9년차 대기업 기획자 -
팔로우
한원아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협업, 조직문화, 메타인지, 시간관리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zwoo
주니어 프론트엔드 개발자입니다.
팔로우
찐님
언제쯤 나도 시니어가 될 수 있을까? 비전공 개발자의 스타트업 적응기.
팔로우
Jisu Kim
브랜드와 디자인, 일상에 관한 소소한 기록
팔로우
이지혜
30대가 되고 나서 느끼는 감정들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직요괴
'30살까지만 하고싶은 거 다 해보자'는 생각으로 줄곧 살아왔으나, 현실은 여전히 방황 중인 30+@살 이직요괴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