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6
명
닫기
팔로잉
96
명
꼬낀느
이제까지 없었던 ‘新’ 노년 세대. 서귀포와 이 세상의 아이들과 숲을 사랑해요.
팔로우
몽접
세심한 마음으로 따뜻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엄마의 언어에 난 울었다> 출간작가.
팔로우
풍요
자매가 함께하는 바느질과 그림 공방 풍요하리입니다.
팔로우
피읖
겉바속촉한 인간이 되고 싶은 사람. 끄적임과 소근거림이 주는 위안이 좋아 그런 글을 쓰고, 그런 말을 하려 노력하는 사람.
팔로우
백경
현직 소방공무원입니다. 두 딸의 아버지입니다. 에세이집 <당신이 더 귀하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배우자
안녕
팔로우
이윤수
단편 '연‘으로 한반도문학 2023년 신인상 등단. 연필을 들면 나는 사라집니다…글쓰기는 내 필선(筆禪)입니다
팔로우
재즈트리
‘보통의 인간’으로 살아내는 과정을 글로 그려냅니다.
팔로우
빈방
새내기 작가 빈방의 브런치입니다. 전문적인 글쓰기 경험은 없지만, 새로운 일상을 브런치 독자분들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윤조
자수성가해서 돈 많고 귀여운 할머니 되는 게 꿈:)
팔로우
이영배
꽃과 관련한 음악, 미술, 영화, 문학 등 예술적, 인문학적 내용의 글을 씁니다. 친구 관계의 소중함에 대해 쓴 책 <어미 팔아 친구 산다>의 저자입니다.
팔로우
도그라피
반려견 훈련사로서 개들의 행동을 고치면 인간과 개가 공존하는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개들을 만나며 알게 된 것은 그들을 먼저 이해하는 것이였습니다. 그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현무열
피부과 전문의 현무열의 브런치 입니다.
팔로우
봄날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함께, 매일의 일상에서 접하는 생활 속의 trend, issue, lifestyle 그리고 소소한 일상을 세상과 소통합니다
팔로우
심바네
15년생 강아지와 19년생 아이를 기르고 있습니다. 둘을 함께 키우며 겪은 일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신레몬
전업 작가를 꿈꾸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초이
취미 부자, 다양한 취미와 생각을 공유!
팔로우
힐팁
good tip, better health
팔로우
흔들리는 민들레
한국방송작가협회교육원 극본과정을 공부했고 8년 동안 글을 써왔으며 인간의 마음을 탐구하고, 사색하는 글, 영감을 주는 글을 씁니다. bonniebee81@naver.com
팔로우
이정원
루틴의 힘으로 새로움을 배우고 나누는 글쓰는 엔지니어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