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제리뽀
영상 / 글 대본과 시나리오를 주로 작업합니다. 금융보험학과 졸업, 마케터 취업. 결국 글밥을 먹기까지. 누구보다 클라이언트와 가까운 작가가 글밥먹고 살아남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동주씨
자폐스펙트럼 아이, 재준이를 키우는 엄마. 언어재활사라는 직업을 사랑하는 직업인.
팔로우
발돋움
평소 느끼고, 생각하는 것들을 일기에 쓰다. 브런치를 일기 삼아 적어 봅니다. 쓰다보면 모나고 딱딱한 제 마음도 말랑말랑 보드라워 지겠지요?
팔로우
장기중
정신과 전문의 장기중의 브런치입니다. 기억과 삶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현성은
아동발달을 전공했고 전생애적 관점에서의 발달에 관심이 있습니다. 지금 시골에서 치매 걸리신 친정부모님과 세 자녀들, 그리고 강아지와 함께 대가족이 즐겁게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맑은눈빛연어
"책은 나의 소울메이트, 글쓰기는 내 인생의 담금질이다." 글 쓰는 프리랜서 마케터이자 <나는 글 쓰는 주부입니다> 저자
팔로우
고백맘
다시 키우면, 잘 키울 수 있을까?고백맘(Go Back Mom)의 11살 터울 남매와 치매 아빠, 세 아이 육아기. 사춘기 공부방 아이들의 결코, 평범하지 않은 성장 스토리.
팔로우
뭉클
부모님의 보호자가 되어, 가족과 나를 이해하는 과정의 글을 씁니다. 바람이 만들어낸 파고 위에서 누군가의 손을 붙들고 있는 나와 닮은 너에게, 나의 글 한조각이 맞닿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온작가
24년째 '글로 밥 먹고 사는 중'인 현직 방송작가입니다. 연예뉴스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여섯 살 아기를 키우는 워킹맘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현재 작가
늘 문학을 꿈꾸며 살아갑니다. 늦은 나이에 공부를 했고, 더 늦은 나이에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가정을 꾸렸습니다.
팔로우
남경
2023년 11월 위암4기 판정, 20대 환우입니다. 당당한 암환자. 진단받자마자 암밍아웃. 사람이 주는 힘에 늘 감사. 오늘을 살자! 감사하자! 긍정적인 생각, 마음가짐!
팔로우
헤븐
16년차 사회생활인. 어느날 갑자기 악성뇌종양 소아암 환자가 되어 버린 쌍둥이 중 둘째 아이. 우리들의 암투병/간병일기로 이 시절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