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9
명
닫기
팔로잉
29
명
써니
딸같은 중3 아들과 아들같은 고양이와 삽니다.
팔로우
김사과
삶과 사람과 사랑과 살자
팔로우
cypress
한 권의 책을 쓰고 수백 권의 매거진을 만든 현직 집사. contents director. @d_purr
팔로우
오션뷰
잔잔한 호수보다는 파도치는 바다가 좋아요.
팔로우
권영순
서울 중학교에서 34년간 국어 교사로 재직. 부모님이 돌아가시게 된 걸 계기로 가족이야기를 써 브런치 작가가 됨. 현재는 공원 냥이들을 돌보며 그 경험을 쓰는 중.
팔로우
책공장
동물책만 출간하는 1인출판사 책공장더불어의 공장장. 우리가 사랑하고, 먹고, 입고, 즐기는 동물과 어떤 관계를 맺고 살지 고민하고, 그런 글을 쓰고 책을 내며 산다.
팔로우
달과별
매 순간 작가를 꿈꾸는 달과별입니다. 좋은 어른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까까
헝클어진 마음 속에서 진심을 골라내어 조심스레 엮은 말로 마음을 건네고 싶습니다.
팔로우
보라빛창가
X세대, 전직 휴대폰sw개발자, 모바일사업기획, 온라인 쇼핑몰 운영, 현재는 쌍둥이 아들맘이면서 작가지망생입니다. 쉘 실버스타인 처럼 아이들과 어른들을 위한 책을 쓰고싶어요 :)
팔로우
냉정과 열정사이
창작자 에세이<이상주의자>, 브런치북 연재로 집사와 반려묘 상황극 <묘생입니다만1.2>,인간관계와 내면치유, 사랑철학에 대한 산문들.
팔로우
윤파랑
에디터로 살다가 얼결에 만화가. 만년 고양이 집사. 네이버 웹툰 <1인용 기분> 완결.
팔로우
J브라운
씁니다. 일상의 모든 것들을. 지난 시간에 대한 추억, 회상 그리고 지금 이 순간 느끼게 되는 다양한 감정들을 글로 남겨 봅니다. 여러분의 삶이 조금 더 빛나는 시간이 되기를^^
팔로우
유달리
성실하게 읽고 천천히 씁니다. 글을 다듬으며 마음과 태도를 매만집니다. 작은 감탄을 경험하는 삶을 추구하고, 고양이에게 인정받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예그린
씩씩한 딸과 함께 성장 중인 엄마입니다. 단단하게 뿌리를 내리고 부드러운 생각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피터팬
마흔살 피터팬이 세상사는 이야기
팔로우
기록친구리니
삶이 흔들릴 때마다 ‘틀리고 바보 같은 일일지라도 시도를 해보라는, 누구도 아닌 자기의 걸음을 걸어가라’는 키팅 선생님의 가르침을 가슴에 새기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오작가
글을 처음 써봅니다. 마음을 적어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강이
여러 곳을 다녔고, 다닙니다. 식물을 키우고 털이 온통 검은 개, 고양이와 함께 삽니다. 천천히, 자주 음식을 만들어 사람들과 나눠 먹어요.
팔로우
방구석올뺌씨
어느 순간부터 여행과 모험에 빠져버린 게임 기획자가 있었습니다. 그는 네모난 콘트리트 건물을 박차고 나와 꿈을 쫓기로 결심했습니다. 과연 그는 어떻게 살고 있을까요?
팔로우
권성민
그 날의 생각을 그려요 | kookksm1@naver.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