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6
명
닫기
팔로잉
186
명
신성철
행복을 주제로 강의하고 글을 씁니다. 매주 월 수 금 업데이터됩니다. 네이버 밴드 행복을만드는사람들 세잎클로버 운영중입니다. https://band.us/band/58267962
팔로우
에린남
내일도 저는 쓰고 그릴 거예요.
팔로우
까칠한 여자
'처음처럼' 그 마음 잊지않겠습니다.
팔로우
최규민
최규민(오픈윙스)의 데이터 세상
팔로우
이리
<어린이를 위한 디지털 문해력>의 그림과 만화, <시무룩해, 괜찮아>와 <녀석이 다가온다>의 그림을 그렸어요.
팔로우
히옹
평범한 일상 현실툰을 그리는 히옹작가입니다❤
팔로우
아무도
오래 쓰고 싶은 사람
팔로우
교실남
지식 전달자가 아닌 영감을 주고 싶은 교사.
팔로우
남성준
정말 쉬운 통계 분석 소프트웨어 넘버애널리틱스 대표 (www.numberanalytics.com)
팔로우
세둥맘
세아이를 키우는 엄마이면서 워킹맘이기도 합니다. 교육과 건강한 삶, 가족에 대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허윤숙
모든 통증이 쓸모 있기 바라서.
팔로우
나는일학년담임
농촌의 작은 초등학교 1학년 교사입니다. 만 여섯 살 갓 넘은 아이들이 성장하느라 얼마나 애를 쓰는지, 그 노력들이 왜 숭고한지, 성장의 경건함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채원
개짱이였던 김채원입니다.
팔로우
이필재
인물 스토리텔러 이필재의 브런치입니다. '58년 개띠가 띠동갑 70에게'란 타이틀로, 진보적으로 살아온 한 베이비부머의 비망록을 펼치겠습니다.
팔로우
농땡이 러너
마감노동 종사자. 어떻게든 쓰려고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라예진
트렌드부분을 취재하다, 2020년부터 이코노미스트 팀에 합류했습니다. 어려운 경제뉴스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풀어나가겠습니다.rayejin@edaily.co.kr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반동희
글 밥 먹습니다.
팔로우
김영주 작가
방송작가입니다. jtbc <김제동의 톡투유>, KBS <전국이장회의>를 했고 EBS <한국의 둘레길>을 하고 있습니다. 쓴 책으로 <웃음의 현대사>, <일인자 유재석>이 있습니다.
팔로우
김주미
과거엔 방송작가, 현재는 비평가이자 에세이스트로 살며 읽고 쓰는 자유를 누린다. <망한 글 심폐소생술>, <어느 날, 마녀가 된 엄마>, <OTT 보는 청소년 괜찮을까요>를 썼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