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나무나비
저는 4년차 웹소설 작가이며 육아맘인 나무나비입니다. 소소한 일상과 사유로 여러분과 소통하고 싶어요.
팔로우
당근타르트
무너진 자리에서 다시 자신을 써 내려가고 있다. 상처를 외면하지 않기로 한 순간부터 삶도 문장도 달라졌다.
팔로우
박현진
대중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박현진입니다. 이제껏 말하지 못한 저의 어두운 성장과정 그리고 저의 삶을 꺼내서 이야기 해 보려 합니다.
팔로우
소금빵
5년간 사랑했던 남자와 결혼을 하고, 1년 반만에 이혼을 했습니다. 살면서 갑자기 닥친 아픔을 이겨내는 일기를 쓰는 중입니다.
팔로우
스몰빅토크
흐릿한 감정이 선명해지고, 말하지 못한 마음이 언어가 되는 곳. 이제부터 연애비서와 함께 그 공백을 채워나가보죠.
팔로우
경아로운 생각
[S 대기업 30년_임원 / E 패션그룹_디자인실장]뼛속까지 직장인의 솔직하고 경아로운 생각_어느 대기업 임원의 퇴직일기 저자
팔로우
이진
잘 살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Rabbin Chang
마케터의 근본은 장사꾼이니, 상(商)이란 이(利)를 중시하고, 파는 것이 직업의 소명입니다. 글로벌 기업에서 마케팅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꼰대
감사합니다.
팔로우
정그믐
5년차 마케터입니다. 글을 쓰니 작가, 가사를 쓰니 작사가라고 생각하며 삽니다. 내성적이고 소심한 사람들을 응원합니다. 글은 발행 이후 수정될 때도 있습니다:)
팔로우
로키
8년차 평범한 회사원이 ' 로키 ' 라는 부캐로 살아가는 이야기입니다. 낮에는 햇살맛집 홈카페를 운영하며, 밤에는 N잡러들의 성장을 도와주는 메신저로 세 집 살림에 대한 기록입니다
팔로우
기쁠 희
캐나다에서 15년을 살고, 다시 한국에 돌아온 30대 여자. 가족들과는 치유의 과정을, 커리어에 있어서는 치열하게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한봄소리
Value Creator. 예술로부터 삶의 에너지를 얻습니다. 삶의 느낌표와 쉼표의 소리를 글로 담아봅니다.
팔로우
Hyemi Lee
전직 우슈선수 현직 쓰리잡 작가 <서른 살, 나에게도 1억이 모였다>저자 입니다
팔로우
천왕봉안
천왕봉안의 브런치입니다. 셜록 홈즈 덕후입니다. 셜록을 탐구합니다.
팔로우
런던남자
경남의 시골 마을에 정착해 작은 영어 학원을 운영하면서 영국 이민 생활과 한국의 좌충우돌 표류기 연재 중
팔로우
Noelles Adventure
드디어 종신임용 받은 부교수입니다. 사진은 우리 고양이 노엘입니다.
팔로우
El K
우리나라와 가장 비슷한 수준의 유럽국가 스페인. 이미 알려진 진부한 스페인 이야기가 아닌 스페인의 숨은 경제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