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Angela Gus
18년 직장생활을 졸업하고 작가 & 통번역사 & 한국어강사로 인생 2막을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LEEH
인생을 살아가는 중
팔로우
결명자차
자폐스펙트럼 귀요미 아들의 엄마
팔로우
작가 정매일
<잊지 말자, 나는 기적이라는 걸>의 저자 정매일 작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후투티
특수언어 전공자, 투비컨티뉴드에서 판타지 소설 자유연재 중, 웹툰/만화/애니메이션 매니아, 한국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함. 환경 보전에 기여하고자 함
팔로우
숲으로
소설, 판타지 소설, 어른을 위한 동화, 힐링 에세이
팔로우
어린 왕자
🤴🏼⠀«Ce qui est important, ça ne se voit pas…»⠀«중요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는 거야…»
팔로우
혜성
저는 현재 고3 학생입니다. 정신적으로 힘들었던 시기에 글로 인해 많은 위로를 받아 글을 동경하게 되었고 지금은 누군가에게 위로를 주는 글을 쓰는 작가를 꿈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min
“과학과 기술을 숭배하지만 판타지를 믿는 오컬트쟁이”
팔로우
TERU
여러분의 생각이 바로 정답입니다.
팔로우
서메리
책과 관련된 거의 모든 일을 하는 프리랜서입니다. 책을 쓰고, 그리고, 번역하고, 만들고,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소개할 수 있을까 고민하는 데 하루의 대부분을 쓰고 있어요 :)
팔로우
도중
22세/ 현역 복무중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강이나
그림은 추상이고, 상상은 망상이다. 강이나(EANA) 입니다. 산문시와 에세이를 씁니다. 최근 시집 <계절의 흔적>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그림일기
지친 당신의 마음 어서오세요
팔로우
레브 메모
인생의 반을 그림과 디자인 속에 살고 있지만 대체 왜 질리지 않는 건지! 아직 많은 것을 하기에 늦지 않았다 믿고 싶은 디자이너 겸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 김하이입니다.
팔로우
포도송이 x 인자
청춘의 시절에는 미처 몰랐습니다. 내가 얼마나 쓰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인지. 중년이 돼서야 깨닫습니다. 글을 쓸 때가 가장 행복합니다.
팔로우
단아한 숲길
숲길을 걷다가 문득 만나는 사소하고 아름다운 것들과 신선한 공기를 글에 담아내려고 애씁니다.
팔로우
차진
'슴슴한일상'을 그려내는 작가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