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행운
행운 작가의 브런치입니다. 호기심도 많고 시도하는 걸 좋아합니다. 하다보면 '전보다 나아지겠지!'라는 생각을 갖고 있어요. 이 곳을 찾으신 분들께 모든 순간 행운이 가득하시길!
팔로우
글짓는써니
말하기보다 듣기를 좋아하는 사람. 말은 안 해도 글은 씁니다. 사소한 일상을 깊이 들여다보는 시간을 좋아합니다. 귀여운 할머니가 되고싶은 꿈이 있습니다. :)
팔로우
로유지인
말하고 글쓰는 일로 밥 벌어먹고 사는 프로노비. 궁금한 건 해봐야 하는데 거기에 인생을 거는 스타일.
팔로우
김젬마씨
사람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느리나이
비자발적 멀티태스커(multitasker). 칼럼니스트를 꿈꾸는 여자. 본캐는 느린아이를 키우는 아들맘이자 엔지니어 워킹맘, 부캐는 에세이, 칼럼도 써요.
팔로우
연두빛초록
추억의 힘으로 현재를 살아나가는 모두에게 공감, 위로의 글을 전합니다.
팔로우
장영학
스타트업 창업과 엑싯 경험이 있고, 다양한 조직과 OKR, 조직문화, 리더십 워크숍 및 컨설팅을 진행했습니다.
팔로우
그레이스
이른둥이로 태어난 사랑스런 쌍둥이의 엄마. 유방암 환우. 인생을 되돌아보며 쉼표의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의 삶을 되돌아 보며 담담히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팔로우
홀연
그냥 나
팔로우
케잇
대기업 퇴직 후 프리랜서로 일하는 육아맘입니다.
팔로우
아리
마케터이자 키덜트 크리에이터, 지금은 워킹맘, 최아리입니다.
팔로우
Docent Sohyeon
전시 현장에서는 예술가의 마음으로, 저널리스트의 입으로 미술을 전합니다. 단, 이곳에서는 도슨트만이 경험할 수 있었던 아주 사적인 미술관 속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용의주도 미세스 신
남편과 함께 휴직을 하고, 육아를 하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새로운 글을 올리고 싶습니다만...
팔로우
리빙스톤
리빙스톤이 여행을 좋아하는 너에게
팔로우
myo
회사도 다니고, 그림도 그리고, 글도 써보려고 하고 있어요 | 14년째 친구인 남편과 귀여운 쌍둥이들과 장모 고양이 두마리와 같이 삽니다 | 8년차 엄마 | 꿈많은 취미수집가
팔로우
아카시아
간절히 아이를 기다리는 예비 엄마였고, 시험관으로 쌍둥이 아들을 얻었고, 자연임신으로 연년생 셋째를 낳은 엄마입니다. 바빠서 쓰지 못했던 육아일기 대신, 남은 감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Carpe diem
글쟁이가 되려다 말쟁이가 되어버린 순간순간이 소중한 현실주의자
팔로우
므프
Mom, First. 아이의 성장과 엄마의 성장, 어느 하나 놓치고 싶지 않은 워킹맘.
팔로우
꿀삐
마흔의 출산과 그 이후의 육아 기록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Leading Lady
두 아이의 엄마이자 직장인. 대기업 퇴사 후 문화예술을 기획하고 예술가를 지원하는 일을 한다. 예술이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소비되게 하는 것에 열정을 느낀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