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Perth
디지털 광고 대행사 12년 차 기획자(AE). 차장. 보통의 직장인. 일상에서 이야기를 찾는 사람. 매일 조금씩 나의 세상을 확장하고 있다(고 믿는 중)
팔로우
온해월
매년 비슷한 고민을 하면서 살아갑니다. 내향적이고 소극적인 제가, 조금씩 저에 대한 확신을 갖고 다양한 인생 경험을 통해 다른 고민을 해보고싶어 이렇게 도전합니다.
팔로우
그림형제
잘생긴 고3 아들을 둔 아빠. 추리소설과 주말을 좋아하고 장르 불명의 요상한 글을 씀. 재미없는 사람과 신 맛 과일을 싫어함.
팔로우
소수의힘
10년차 기간제 교사 생활을 마치고 프리랜서 개발자로 전업 중입니다.
팔로우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 시싸이드 시티 대표. <마음을 움직이는 일>,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핵심경험론> 저자.
팔로우
히스토리퀸
소외된 인물들의 역사를 조명하기 위해, 하고 싶은 일을 잘 하기 위해 끝없이 노력합니다.
팔로우
김아현
살기 위해 글을 쓰기도 하지만, 살아있기에 글을 쓰는 감사함을 잊지 않으려 노력합니다.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읽은 책을 리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경
나를 끌고 다녔던 것은 신발이 아니라, '글'이었는지도 모르겠다. / <난생처음 내 책> 中에서.
팔로우
정연진
소로우와 [월든]을 좋아하여 영문학을 전공한 철없는 연구자. [왓슨빌] 작가
팔로우
페트라
T(사고형)의 비율이 73%, F(감정형)의 비율이 27%인 겉바속촉 ESTP 인간형입니다. 당신이 하지 못한 이야기를 제가 해드리겠습니다.
팔로우
ATHA
ATHA 지금 이순간에 집중하며 살아가라
팔로우
COSMO
매일, 조금씩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방랑자
‘나’를 들여다보기 위한 리뷰를 씁니다.
팔로우
현요아
에고 없는 요아
팔로우
구도연
체계적인 폐인생활 중입니다.
팔로우
Mue
취향으로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이야기하는 늑대
살아 온 날과 살고 있는 날 그리고 살아 갈 날을 글로 이야기해 보고 싶은 작가지망생입니다. 나를 알고 찾아 가는 과정을 글로 풀어 내어 세상에 제대로 된 쓰임을 찾고자 합니다.
팔로우
흥미진진한 독자
마음을 읽고, 사물을 읽고, 세상을 읽어나갑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을 잘 읽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홍선기
'프로실패러', '실패몬'이라는 별명을 가진 13년차 사업가 입니다. 저서 : <어쩌면 가능한 만남들> 경력 : 애스크컬쳐(AskCulture) 대표이사
팔로우
이은호
기업체에서 30여년간 관리업무를 하였습니다. 리더십 조직문화 인사정책에 관심을 갖고 사람이 사람답게 사는 세상을 꿈꾸었습니다. 딸과 함께 광안리에서 북카페 책방온실을 운영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