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플로쌤
도파민형 인간에서 세로토닌형 인간으로 변모 중입니다.
팔로우
핑크레몬
핑크레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채송화
삶을 이해하기위해 책을 읽고 시를 쓰는 즐거움을 가집니다. 시 한구절ㆍ책 속 문장하나가 마음을 두드리며 말을 걸어옵니다. 수많은 단어와 인생을 연결지어 보려합니다.
팔로우
김필영
천천히 걷고 어두운 사람은 아닙니다.
팔로우
이윤지
-몸을 치료하는 간호사에서, 마음을 치유하는 간호사작가로 성장하길 꿈꿉니다.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까지 행복한 세상을 꿈꿉니다.
팔로우
다정빛이나
문학을 사랑하는 수학강사 다정빛이나 입니다.
팔로우
꿈아이
아이들의 하루에서 삶의 온도를 배우고, 감정들을 몽글몽글하게 다듬어 기록합니다. 그림을 가르치면서 삶을 배우고 마음을 나누고 있습니다.
팔로우
잔잔한손수레
본격적으로 '멋'을 위해 인생을 움직이고 있습니다. 이제야, 내 인생의 본론에 들어섭니다. <누가 선생님이 더 편하대> 저자. <절대 실패하지 않는 작은 학원 운영 백서>공동저자
팔로우
땡큐베리 이유정
[다시 태어나도 네 아이 엄마] 저자 이자 아이를 키우며 진짜 어른이 되어가는 엄마입니다. "괜찮아. 그럴 수 있어" 한 문장으로 감사를 외치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신수현
새벽을 기다리며 글을 씁니다. 멈춘듯, 흐르지 않는 어둠과 함께 ... 시간에 대한 후회, 반복되는 상처로 인해 글은 저의 치료자입니다.
팔로우
이순영타임비뷰티샵
이순영타임비뷰티샵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성일
가르치는 직업이면서 배우기를 좋아합니다. <질문수업 레시피>와 하브루타와 메타인지, 책쓰기에 대한 책을 썼습니다. 이제 마음을 끄집어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청어람
사회복지사로 근무하며, 책 읽고 글쓰기를 좋아하는 작가이자 좋은 음식과 영양으로 바른 먹거리를 컨설팅하는 푸드컨설턴트입니다.
팔로우
최리나
글 쓰는 것보다 생각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상처 받지 않는 관계의 비밀>와 <나는 왜 남의 눈치만 보고 살았을까?>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씩씩한 스텔라
외도 불륜 이혼 뇌종양. 개두술. 재활 숱한 역경이 왔지만 그럼에도불구하고 다시 일어서는 스텔라의 이야기
팔로우
연필심
상처를 ‘글’이라는 ‘예술’로 풀어갑니다.
팔로우
이숲오 eSOOPo
보이스아트 수석디자이너 | 목소리예술연구소
팔로우
느닷
"Out of the Blue Library" 책과 도서관을 애정하는 느닷도서관 관장 느닷 입니다. 느닷없이 다가오는 인생의 모든 여정을 겸허히 즐기는 존재이고자 합니다.
팔로우
에디터쿡
S대를 나오고도 공황장애에 알콜중독을 겪고 있는 한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스포츠, 마케팅, 광고, 데이터를 주제로 이야기 하는 것을 좋아하며, 취업 준비를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딱하루만
읽고 쓰고 말하며 건강하고 평안하게 살고 싶은 사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