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11
명
닫기
팔로잉
511
명
요리헌터
예고없이 찾아온 아들과의 이별후 요리는 행복했던 추억속으로의 여행이며, 가슴 찢어질듯한 그리운 통증의 치유이자 제가 살아가는 유일한 의미입니다. 아들! 아빠가 많이 많이 사랑해!
팔로우
성희
차박여행가. 검은 바위와 눈이 시리도록 푸른 바다와 하늘을 보며 제주차박중
팔로우
언더독
매일 글을 써왔습니다. 개인적인 어려움이 생겼습니다. 잠시 쉰 뒤에 돌아오겠습니다.
팔로우
주연
일상의 감정을 창작의 언어로 담아내는 시인. 순간의 흔적을 시로 남기며, 독자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창작하는 데에 가치를 두고 싶습니다 ♡
팔로우
오블리크
<실존의 무경계>, <허울>, <익사연습> 집필
팔로우
경제언니 유혜인
어린이경제교육 강사로 활동중입니다.
팔로우
경소정
⛰️26살, 서울에서 아무런 연고도 없는 강원도 영월로 혼자 귀농했어요. 💍5년째 혼자 살다가 작년에 영월 총각을 만나 결혼했어요. 🌿풀 뜯어 먹으며 평화로운 삶을 살길 바라요
팔로우
박지용
전문의 3년차인 신경외과 의사입니다. 젠더이슈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Han Lee
스쳐가는 생각들을 정리해 보고 있어요. 어떤 생각을 하고 살아가는지 확인하는 곳.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sooo
세쌍둥이를 보며 집안일도 하며 글도 쓰고 그림도 그리는 사람. 아이들을 낳고 돌보면서 내 인생은 끝난 것 같은 생각에 밑도 끝도 없이 가라앉던 나 자신을 돌아보기로 함.
팔로우
이재헌 기자의 Labor Inside
자본주의 세상을 살아가는 노동전문기자 이재헌입니다.
팔로우
현월안
세상 이야기에 조금 아주 조금 철학을 입혀서 씁니다
팔로우
권작가
권분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라피
Life is, Peace & Piece 일상의 평화로운 조각들을 모으는 중입니다. 소박하게 살고 싶지만, 문득문득 올라오는 욕망을 다스리고자 명상과 식물을 배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꽃보다 예쁜 여자
꽃보다 예쁜 여자가 되고 싶어 꽃을 만드는 공예가입니다. 물론, 외면이 아닌 내면입니다.
팔로우
문채
'빅 브랜드'를 위해 일했던 경험을 재료 삼아, 나만의 '스몰 브랜드'를 만듭니다.
팔로우
아름드리
엄마라는 이름과 교사라는 이름으로 하루하루를 살아가며, 순간 순간 느낀 마음을 글로 담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사랑과 행복을 놓치고 싶지 않아 기록으로 간직합니다.
팔로우
홍그리
더 나은 삶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