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03
명
닫기
팔로잉
803
명
정예예
특기는 감동하고 감탄하기 취미는 글쓰기
팔로우
라애파파
무용을 전공한 안무가이자 프랜차이즈 사업가입니다. 밤에는 딸을 재우고 음악을 들으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백재민 작가
스트릿출신 글쟁이. 넓은 스펙트럼을 지향하는 이단아. 평론과 에세이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무샨티namooshanti
심리와 의식, 통찰이 깨어나는 과정을 탐구합니다.
팔로우
맑은편지
당신에게 편지 한 장 보내고 싶습니다. 넓은 들에 부는 바람처럼 맑은 편지 한 장을
팔로우
경제읽는 노마드
해외에서 엔지니어로 일하는 부동산에 투자자. 블로그에 경제 분석 글을 써왔고, 해외 생활을 하면서 만난 사람들과 경험한 일들이 쌓여 이제는 더 많은 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싸비
SF만화를 그리기 위해 글과 그림을 배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까만곰
초등교사 엄마. 남매를 키우며 타들어가는 속을 달래고자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YoonSeul
작은 질문과 빛으로 하루를 밝히는 여자 서툴지만 설레는 마음과 단단한 글로 오래도록 곁에 두고 싶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느리게걷는여자
나의 글쓰기는 상처입은 사람의 질문에서 시작되었다. 인간을 묻고, 또 묻고, 그 질문을 통하여 결국 발견해 낸 것은 나는 나에 대한 희망을 묻고 있던 거였다.
팔로우
고요정
디즈니에서 10여 년 동안 세계 각국의 사람들을 만나며누군가의 휴가가 더 따뜻한 시간이 되도록 요리를 해왔습니다.은퇴 후에는 마음의 속도를 조금 늦추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마루
저는 사진가이자 감정기록자입니다. 사람들의 말보다 더 진한 침묵, 장면보다 더 오래 남는 감정을 기록하고 싶어서 카메라와 노트북를 늘 곁에 두고 살고있습니다.
팔로우
다소느림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그 안에서 새로운 시선을 찾습니다. 다소다른시선, 글로 세상과 대화합니다.
팔로우
애들 빙자 여행러
FoodTech와 건축 그리고 애들 안고 차고 델꾸 다니기 신공
팔로우
윤호근
특수교육복지, 직업재활, 장애인식개선,인권,차별,다문화,장애인복지정책,다양한 분야 실무 경험, 스토리텔링, 가치 있는 문화 다양성과 포용성 반영하여 독창적인 목소리를 키울 것 임.
팔로우
결명자차
자폐스펙트럼 귀요미 아들의 엄마
팔로우
김백
김백의 브런치입니다. 시집 **『비워진 것들의 무늬』『자작나무 숲에 들다』**를 펴냈으며, 고대 유적지를 찾아 그곳의 숨결을 글로 옮기는 답사기를 신문과 문예지에 연재해 왔습니다.
팔로우
얼렁뚝딱
소방기술사입니다. 완벽보다는 시작이 중요하다는 의미로 얼렁뚝딱입니다.
팔로우
주씨 후레쉬
글을 잘 쓰고 싶은 조카바보. 무해한 삶과 사이를 지향합니다.
팔로우
근영
게임 장르 연구를 지향하고 있는 오덕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