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81
명
닫기
팔로잉
1,181
명
여름타자기
여성, 페미니스트, 기혼자, 육아러이며 노동자. 삶의 조각보를 모으고 있어요.
팔로우
아키토 terrace
꿈도, 부끄럼도 많은 INFJ 일본인. 한국인 아내, 개구쟁이 아들과 함께 일본 거주 중.
팔로우
희망찾는 고래이야기
일상의 소소한 것들의 파수꾼
팔로우
다람
평생 읽고 쓰고 그리고만 싶습니다. 묻고 따지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깊고푸른밤
그냥 기록합니다 지나간 것들을, 조금 떨어져서.
팔로우
한동수
일상 속 감정과 생각을 시와 에세이 사이 어딘가의 언어로 씁니다. 살아가며 느끼는 미묘한 감정의 결을 놓치지 않으려 합니다.
팔로우
유시우
일상의 냄새, 감정의 식감, 말해지지 못한마음들을 글로 굽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우주사슴
사회, 정치, 문화, 언어, 음악을 제 관점으로 재구성하며 새로운 통찰을 나누는 것. 그것이 제가 이 공간을 이어가는 이유입니다.
팔로우
박희정
박희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흔들리는 전문가
마음을 평가하고 분석해온 전문가이자 지금도 여전히 흔들리며 살아가는 사람으로서 감정과 기억, 진실과 왜곡 사이에서 마주한 이야기들을 글로 풀어 가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쁜한개
숫자에 온기를 더하는 재테크 이야기를 글로 쓰는 이쁜한개입니다 :)
팔로우
lena J
안녕하세요. 소소한 수필을 즐겨 쓰는 lena J 입니다. 저의 이야기가 마음이 지쳐가는 시간들을 겪는 누군가에게 작은 웃음이 되길.. 희망합니다.
팔로우
투자하는 동물병원 원장
노동하는 수의사에서 투자하는 자산가로 거듭나는 과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성자가 될 뻔한 청소부
24004. 군번의 함의를 사명으로 아는 예비역입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물려줄 가장 안전한 나라의 토대를 평생의 꿈으로 살아왔습니다. 이제 브런치에 그 꿈을 그려봅니다.
팔로우
구미어리
구구절절 써내려갔던 저의 말들을 ‘구미의 다이어리’라는 공간으로 확장하여 ‘구미어리’라고 정의하고 기록합니다. 많은 색채들이 쌓이되 마냥 어지럽지만은 않은 공간이 되기를 바라며..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Jane
권나영(Jane)입니다. ‘짜치는 일이 커리어가 될 때’ 라는 큰 주제를 시작으로 직업과 커리어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워드크래커
전문번역가. 워드프레스, 웹호스팅, 번역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워드프레스 정보꾸러미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
팔로우
마음놀
마음놀심리상담센터의 대표이자 아마추어 플루티스트입니다. 심리, 예술 에세이를 연재할 예정입니다.
팔로우
편J
매일 아침 모닝페이지를 씁니다. 마음을 정돈하고 싶을 때는 미역국을 끓입니다. 이제 브런치에서 글수다를 시작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