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은하수반짝
'사교육 대신 제주살이, 미래교육트렌드2025'출간/IBEC (IB전문가) 수료/AI 시대를 살아갈 창의적인 아이/몸과 마음, 영혼이 건강한 가족/따스하고 선한 빛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루씨
두 딸의 엄마. <나의 낯선 친구들> 공동출간. <띠동갑 글쓰기 클럽> 멤버.
팔로우
담쟁이
과학과 음악, 영화를 좋아합니다. 책이나 영화와 음악에 관한 이야기, 항암 치료를 하며 드는 생각들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송용원
'책 읽어주는 금융노동자' 송용원입니다!
팔로우
스위스 아낙
중국-영국-싱가포르-미국을 거쳐 스위스에 살고 있는 아낙입니다.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남경
2023년 11월 위암4기 판정, 20대 환우입니다. 당당한 암환자. 진단받자마자 암밍아웃. 사람이 주는 힘에 늘 감사. 오늘을 살자! 감사하자! 긍정적인 생각, 마음가짐!
팔로우
바다와강
읽기와 쓰기, 커피와 불멍, 사진찍기를 좋아함.
팔로우
김인숙
소설가, 책과 꽃 여행을 좋아하는 글쟁이. 문예창작 전공, 문화일보 단편소설 부문 등단. 현재 출판사 마이라이프북(mylifebook.co.kr) 운영.
팔로우
미시간
서울에서 미시간으로, 싱글에서 아이 엄마로, 대기업 과장에서 프리랜서로, 30대에서 40대로 그리고 바야흐로 AI세상으로 위치 값이 변환되며 겪는 불안과 설렘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붕어만세
옛날 이야기를 좋아하며, 가벼운 글 쓰기와 간단한 그림을 자주 그립니다. 딱히 특별하다고 할 것 없는 평범한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엘의 브런치
자기 자신 너머의 것을 볼 여유를 찾는 여정. 조용하고 단단하고 아름다운 삶
팔로우
선희 마리아
안녕하세요. 선희 마리아입니다. 머언 먼 젊음의 뒤안길에서 꾸었던 꿈을 안고 돌아와 거울 앞에 섰습니다. 한 송이 국화꽃으로 피워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밝은별
지구별 생존자. 독서와 걷기를 좋아함. 글 쓰면서 사람 만나는 게 일상. 사랑하는 아내 그리고 두 아들과 행복한 하루하루를 살고 있음.
팔로우
세이디
내 삶에 갑자기 찾아온 암... 40대 초반에 유방암 3기 판정을 받고 항암을 하면서 완전히 달라진 암환자로서의 삶을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