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9
명
닫기
팔로잉
49
명
정유스티나
쌍둥이 포함 2녀 1남 손주를 돌보며 여전히 교사. 동물 가족 2마리까지, 나의 분노지수와 행복지수는 매일 널뛰기 중. 꿈씨를 뿌리고 글밭을 키우는 천생 농부팔자이다.
팔로우
이정인
25년차 쌍둥이 워킹맘으로 육아휴직 이후 적성에 맞지 않는 부서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힘듦을 너머 진짜 나로 살기 위한 글쓰기를 통해 따스한 날들을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휘삐
휘삐의 뉴질랜드 생존기 인스타: @huibbi_toon 유튜브: <휘삐는 오늘도>
팔로우
다정한 여유
아이를 위한 엄마가 되고자 나를 잊고 살았습니다. 이제는 나를 되찾고 싶어 글쓰기를 합니다. 정기적으로, 그리고 산발적으로 글을 발행합니다.
팔로우
연유
외도하는 엄마 양극성 정동장애를 앓는 아빠. 생활보장대상자의 척박한 가정환경. 유아기에 생긴 불안정 애착이 힘들게 하지만, 보통의 일상에서 작은 기쁨의 조각을 찾으려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경
독자와 작가의 경계선. 현실과 환상의 경계선. 그 경계선에 개선이 없는 '경'
팔로우
베를리너
독일 유학기에 좋아하는 사람과 기억을 붙잡아 둡니다. 구독해주시는 마음 기억하며, 온기를 글에 담겠습니다.
팔로우
마음 닻
걷는 게 어려운 아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자라는 아이와 함께 마음이 성장하는 글을 씁니다. 내면을 돌보는 일에 관심이 많고, 온기로 가득 찬 일상을 기억하고자 기록하고 있어요 ⁺˖
팔로우
글밥 김선영
나와 당신이 어른답게 읽고 쓰길 바랍니다. 2007년부터 글밥을 먹고 있어요.
팔로우
채원present
섬살이 나의 일상이 인문학적 가치있는 당신의 가슴에 닿기를 바라는 욕지도 스토리!
팔로우
축복이야
안 해 본 것, 작은 것부터 도전하고 있습니다. 마음가짐을 바꾸니 안 보이던 것들이 보입니다. 나만의 걸음으로, 감사한 마음으로 나아갑니다.
팔로우
채담이
9살 된 반려견을 키우고 있으며, 사회복지와 상담과 문예창작을 전공했습니다. INTJ라는 MBTI와 O형이라는 혈액형으로 이루어진 30대 작가지망생 겸 N잡러입니다.
팔로우
텔라
텔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상진
시골의 작은 언론사에서 취재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주책
경남 창원에서 동네서점 주책방을 주책스럽게 운영하는 주책입니다.
팔로우
이상수
이상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기훈
작은 생각에서 시작하는 작은 이야기
팔로우
김호섭
저는 작가입니다. 새벽을 거닐고 문장을 노니는 풋풋한 문학소년입니다. 길에서 글을 찾고, 책에서 길을 찾아 마음에 쓰려합니다.
팔로우
꼬솜
글쓰기 배우는 요리사입니다.
팔로우
신오시
신오시의 맛있는 서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