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최범규
세상의 흐름을 거시적인 시야로 관찰하는 것에 관심이 많아요. 벤처 투자와 스타트업 생태계에서 젊은 심사역의 일상과 단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이송이
‘블록체인의 탈중앙화’를 신념으로 삼고 삶을 디자인하며, 뉴질랜드에서 오전에는 명상하는 농부로, 오후에는 컬렉티브 빌더로 살고 있다.
팔로우
SeeREAL Life
가치를 보는 삶을 꿈꿉니다. 도시와 건축부터 지역문화까지 공공PR, CSV경영, 임팩트 투자로 더 큰 의미를 만들어 갑니다.
팔로우
논스
미래 혁명가들의 베이스캠프⛺ 논스 커뮤니티가 궁금하다면? 👉🏻 https://nonce.community
팔로우
배가본드
저는 써야만 하는 사람이에요. 돌아서면 잊어버리니까요.
팔로우
오미셸 Michelle
前 미국계 IT 대기업 A사 직장인. 하드코어 정보의 바다 컨설팅팀에서 가장 말캉하고 인문학적인 엔반인(엔지니어+일반인)으로 살았고, 다시 새로운 길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그레이숲풀
실패를 피하려 도전없이 살던 저는 인생을 실패를 경험하고서야 바뀝니다. 번아웃, 우울증 극복 후 내 이야기로 세상을 구하는 일을 하는 사회적처방가 그레이숲풀, 강사 박혜림입니다.
팔로우
필마담
해처럼 밝으리. 그저 글쓰는 게 좋은 사람입니다. 낮에는 밥벌이용 글을 생각하고, 밤에는 취미용 글을 생각합니다.
팔로우
지나쥬르
실리콘밸리 테크회사 직장인 | 미국이민/유학, 캘리포니아 일상, 비혼, 해외주거, 취미생활에 대한 글을 씁니다. 요가, 춤, 가드닝, 식물키우기 등 다양한 취미를 즐깁니다 :)
팔로우
온정
녹록지 않은 삶 속에도 자그마한 희망 한 움큼쯤 숨어있다고 믿는 사람. 그 신조를 글 짓는 행위로 지켜나가고 있다. 종종 필름 사진을 곁들인다.
팔로우
사노니
간호사로 아프리카에서 봉사하다 만난 남편따라 중국에서 신혼생활 후 다시 한국에서 직장인/학생/엄마입니다.
팔로우
제너럴리스트J
마케터 출신 프리랜서. 스페셜리스트는 아니고, 제너럴리스트입니다.
팔로우
햇살나무
작가 정글에서 햇살나무로 필명을 바꾸겠습니다. 우거지고 습한 정글 보다는 먼지마저 환히 비치는 햇살아래 선 나무 한그루 같은 글을 써나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yamiya
직장에서의 경험담, 성공기와 실패기, 저의 지난 삶과 오늘을 돌아보며 잊고싶지 않은 중요한 기억을 남겨봅니다.
팔로우
물꽃
가끔 글이 쓰고싶은 때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문학소년
카드/캐피탈/은행 25년 근무 후, 대학강의를 하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교보문고 작가상 (소설-독광정육 콜렉션팀) 브런치북 특별상 (자네는 딱 노력한 만큼 받을 팔자야) 외
팔로우
무빙어니언
글자와 글자 사이에도 네 얼굴이 보여서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