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7
명
닫기
팔로잉
77
명
미엘라
서툴지만 매일 성장하는 일상을 이야기해요.
팔로우
성경은
영국 이주 노동자. 여행, 공연, 영화, 독서, 기록, 배움, 맛있는 음식과 술 좋아함.
팔로우
새로운
20대에 남성지 기자, 30대엔 평범한 직장인이 됐습니다. 젊은시절 연애에 미친 연미새, 부모님께는 불효녀. 지금은 제법 정신을 차려 글로 과거를 청산 중입니다.
팔로우
tangerine
나르시시스트 엄마와의 경험, 남편과의 신혼 생활 그리고 일상 속에서 사유하는 것들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플라워수
미국 2년, 베를린 11년째 살고 있는 외항사 승무원의 비행 이야기
팔로우
스위스 아주미
엄마, 딸, 아내, 바이올리니스트, 전직차도녀, 현직스위스아주미
팔로우
문 정
독일 뉘른베르크에 살며 50대가 되어 그리고 쓰기를 시작하였다. 100일 동안 매일 한 편의 글과 그림을 연재하여 독자와 찐공감을 하고서, 작가라는 사명을 가슴에 뜨겁게 품었다.
팔로우
종갓집 맏며느리 일기
보잘것없는 사람의 보잘것없는 이야기입니다만. 들어보시면 많이 위안이 되고, 아마 어디서도 듣지 못한 놀라운 이야기들이 많을거예요. ^^
팔로우
안개꽃
에세이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캐나다에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Brollii
17년째 필라테스 선생님. 공부하는자와 예술가 사이쯤에 스스로를 포지셔닝 하고’몸으로 돌보는 마음‘에 대해 연구합니다. 감정테크연구소- CITYMONK
팔로우
에이든
현재 유럽에서 해외기술영업 직무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경영학 학사, 전직 지방직 공무원, 경영분석학 석사 등을 거쳐 현재까지 왔습니다.
팔로우
Sia
영어와 한글 모두 사랑하는 한국인 (azure_jin@naver.com)
팔로우
함태진
제약/바이오 분야 전문경영인입니다. 직장, 경력관리, 제약/바이오산업, 인생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월터
아주 느린 속도로 전 세계를 여행하는 월터입니다.
팔로우
내 인생은 낭만스럽게
저는 뇌성마비 장애와 희귀난치병을 가진 중학교 교사입니다. 어린 시절 장애를 부끄럽게 생각했던 저에게 희귀난치병이 찾아오면서 삶에 대한 생각이 달라진 과정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Peter
기획, 데이터, 커리어, 기업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Peter입니다. 10여년간 일하면서 느끼고 있는 것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더 창의적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Nahum
사진과 글, 그림을 그리는 김나훔입니다.
팔로우
문 내열
눈밭에 있는 내 발자국 위로 다시 걷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재넘어파
가끔이라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Jane jeong
영어 때문에 겪었던이야기들, 일상,사람들, 환경 등을 담아 보겠습니다 . 내 마음 속에 무엇이 있는지 꺼내보는 과정도 공유하며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