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디기리
이것저것 해보고 싶은 것은 많았으나 뭐하나 제대로 해보지 못한 저를 돌아보는 슴슴한 이야기 공간입니다.
팔로우
아란
아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핑크골드
두 딸맘. 배우는 것을 좋아하고, 알려주는 것도 좋아하는 관계지향인. 내일의 충만함을 위한 오늘의 행복
팔로우
write ur mind
마음을 살피는 일, 글로 적는 일을 오랫동안 좋아해왔습니다.
팔로우
이은
밥을 짓는 마음으로 글을 짓는 사람. 쓴 책으로는 난임 에세이『엄마가 되고 싶었던 날들』과 음식 에세이『표현의 방식』이 있다.
팔로우
한고운
인내심과 전투력을 최대치로 끌어 올려주는 남편과 에너지 넘치는 두 아이와 울고 웃다를 무한 반복 중 고리타분한 글은 사양 평소 말투를 십분 살린 ‘생활 밀착형 에세이’ 연재 중
팔로우
씬디북클럽
책 원서 꽃 커피에서 행복을 수집하며 愛쓰는 시절을 통과하고 있습니다. 첫 단독 저서 <사랑이라는 시절>를 썼습니다.
팔로우
오후 Lapres midi
인생의 오후 즈음을 살고 있는, 하지만 반전 있는 오후를 보내고 싶은 초보작가 오후(라프레미디)입니다 라프레미디(L'apres midi )는 프랑스어로 오후란 뜻이래요
팔로우
생존책방
"생존하기 위해 책을 읽습니다. 책 읽고 살아낸 이야기를 글로 씁니다." 당신의 생존 문제도 해결하면 당신만의 메세지가 될 수 있습니다. 독서를 통한 자기계발과 동기부여 기록!
팔로우
반짝반짝작은벽
일상의발견
팔로우
해야블라썸
그냥 씁니다. 쓰는 게 좋아서요.
팔로우
귀여운 여인
감사하고 사랑하니 행복해진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 글을 씁니다. 공감과 위로가 되는 글로 함께 행복해지길 바랍니다.
팔로우
서무아
책읽기와 글쓰기를 좋아하는 저의 정체성을 즐기고 있습니다. 자극과 격려를 얻어 천천히, 꾸준히 이 길을 가려 합니다. 사랑하는 도반 작가님들과 함께.
팔로우
김보영
1급사회복지사로 '특수학교 경력7년''장애아이 육아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장애인시설'에서 근무하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의 인권에 대해 생각하고 글을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