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2
명
닫기
팔로잉
32
명
달과 콜린스
주절주절 영화 보는 감상평 쓰는 김상평씨. 언젠가는 시나리오를 쓰고 말거야.
팔로우
KinoDAY
영화를 읽는 하루, KinoDAY의 공간입니다. 종교학 및 정치경제철학을 공부했고, 영화와 드라마를 읽고 있습니다.
팔로우
ViDA
선명한 새벽빛(Vivid DAWN). 민감한 마음을 위한 작고 다정한 회복. 마음을 돌보는 민감한 교사의 일상과 성찰.
팔로우
Massoud Jun
빈둥거리듯, 이렇게 왔다가 그렇게 갈 인생
팔로우
무구의식
잡지사 에디터로 일했습니다. 제주도 서귀포로 이주 후 "에니어그램"과 "글쓰기"를 기반으로 진행하는, 자기 탐색 프로그램 <무구의식>과 <텍스트.테라피.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Angelina C
KTX 승무원의 소소한 이야기를 씁니다. 자주 일을 하고 가사와 육아를 하며 가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정은상
창직을 통해 평생직업을 찾도록 도와주는 창직학교 맥아더스쿨 교장입니다
팔로우
윤성용
짧은 에세이를 씁니다. 뉴스레터를 보냅니다.
팔로우
신박사
Sangsangsquare, TheB 의장
팔로우
Future Job
앞으로 ‘뜨는’ 직업 이야기 -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당신의 미래를 위해 AI가 바꿔나가는 세상과 혁신의 흐름을 전달합니다. 기술의 진보가 만들어내는 새로운 기회를 지금 만나보세요
팔로우
오현성
오현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무릎
내 몸에서 가장 높아질 수 있고, 가장 낮아질 수 있는 무릎처럼. 인생도 높고 낮은 때가 있구나, 깨달으며 살아갑니다. 유명한 시인까지는 아득해, 유망한 시인이라도 되어볼까 합니다
팔로우
parksubin
parksubi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휴
영혼의 울림, 소울(Soul) 음악 이야기.
팔로우
최윤영 공연 칼럼니스트
평론가·아나운서 최윤영입니다. 표현할 수 있는 인간의 모든 언어를 연구합니다. 투데이신문 [최윤영의 더 리뷰(The Re:view)], 약업신문 뮤지컬 칼럼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긴편집장
출판사 편집장이자 국문학도. 대학에서 아이들에게 문학과 글을 가르치고 있다. 문학으로 밥벌어먹고 살고 싶다. 아내는 도서관 사서. 사람이 책을 만들고 책이 사람(아들)을 만들었다.
팔로우
춘프카
N년차 기자. 매일 읽고 쓰는 사람. 아직 철 없고 수줍은 두 아이의 아빠. 제보와 흥미로운 제안 환영.
팔로우
박태인
아내와 아들, 제가 살 집을 찾고 있습니다. 이곳은 회사와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park.taein@joongang.co.kr
팔로우
김관식
「사장님, 인터뷰 준비는 다 하셨어요」「인터뷰를 디자인하라」,「잡지기자 클리닉」를 썼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 http://www.facebook.com/seoulpol
팔로우
sunnyi
여행하고, 책 읽고, 일하는 직장인 15년차의 열두달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