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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중고신입 May 19. 2020

S사의 브랜딩

프롤로그

저는 외식업체 S사의 브랜드 기획 및 관리 즉, 브랜딩을 맡고 있습니다.




본 시리즈에서는 '브랜드', '브랜딩'에 1도 관심이 없던 제가 S사의 브랜딩 담당자가 되어 겪은 일들에 대해 쓰고자 합니다. 다른 사람의 언어를 빌리지 않고 스스로의 언어로 쉽고 가볍게 쓸 예정입니다.




본 시리즈를 쓰는 목적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아카이브

- S사 브랜딩 논리 구조 점검 및 오류 수정

- 앞으로 진행될 브랜딩 작업의 참고 자료

2. 공유

구성원들의 브랜드 이해도를 높임으로써 전사 모든 업무 영역에 걸친 브랜딩 실현 

- 외부인의 S사 이해도 제고(예비 투자자 등)   




업로드 될 피드의 갯수는 꽤 많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큰 틀에서의 순서는 아래처럼 단순할 것입니다.

1. S사의 브랜딩을 맡게 된 배경

2. 머리를 쥐어뜯으며 이해한 '브랜딩'에 대한 핵심 정리

3. S사의 브랜드 기획 및 관리 과정 




글이 너무 길어지면 집중하기 어려우니 되도록 짧게 쓰고 그 대신 주 1회 이상 업로드를 목표로 하겠습니다.




그럼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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