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7명
-
트래볼러
직장 다니며 틈틈이 여행하는 출근하는 여행자이자 여행작가. 연차 털어 여행하고, 퇴근 후 끄적입니다. <여행하려고 출근합니다>, <앗쌀람 알라이쿰 이집트>를 썼습니다.
-
노마
노마드를 꿈꾸며 퇴사했습니다. 중남미 1년 2개월 여행을 마치고 잠시 한국에서 환승중입니다. 중국 비즈니스 관련 글을 종종 씁니다. 현재 암 3기 진단받아, 항암 치료중입니다.
-
Woozik
우직하다 : 세상의 문제를 정의하며, 합리적인 해결책을 찾기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행위를 일컷는다. AI 기반 B2B 잠재고객 발굴 솔루션, Outcome을 운영합니다.
-
케자
아프리카 국제개발 현장 활동가의 소소한 일상 이야기와 의식의 흐름을 씁니다.
-
Coffee Sustainabilist
인생이란 정말 멋있는 것이다. 그러나 가장 멋있는 인생은 남을 위해 사는 인생이다. - 헬렌켈러
-
유기열 KI YULL YU
농림고시, 농학박사, GLG자문위원, NIPA 자문관, 코이카자문관, 르완다대학교 농대교수, 전북대 등 4개대학 강의, 농림수산부공무원, 저서 '열대식물 엿보기-비식용' 등 11권
-
열대초록
365일 중 350일이 맑은 남부 스페인에 삽니다.
-
Sunny
경험을 기록하고, 공유하는걸 좋아합니다 :)
-
헤더 Heather
20살에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시작으로, 21살에 싱가폴 해외 취업 3년, 호주 퍼스 현지 여행사 취업, 26살에 호주 퍼스에 정착하여 세계여행과 해외취업에 대해 글 쓰고 있습니다.
-
선지
'일과 삶이 공존하는 것, 일상을 여행처럼 살자'의 모토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일'이란 타인의 삶에 의미를 부여하는 것이며, '여행'이란 삶의 순간을 기록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