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2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2
명
박샤넬로
IT 인사이트를 글로 전달하고 있는 기획자입니다.
구독
오태규
오태규의 브런치입니다. 한겨레신문에서 도쿄특파원과 논설위원실장 지냄. 관훈클럽 총무, 위안부 합의 검토TF 위원장, 오사카총영사를 역임. 1인 독립 저널리스트. 외교 평론가.
구독
정달해
언론사에 근무하고 있으며 주로 대중문화 관련 취재를 했고 평론가로도 활동했습니다. 방송과 영화 및 대중문화 전반에 대한 글, 그리고 에세이와 소설을 이 공간에서 공유해보려 합니다
구독
이슬
인생은 쏟아진 물! 맹렬히 증발하고 있습니다. 가만-히 있다가 가마니가 되고 싶다고 생각하지만, 그럼에도 글을 쓰는 걸 보면 주워 담고 싶은 게 있는지도요.
구독
도토리
삶의 변곡점마다 답을 책에서 찾고 글을 쓰며 우리 엄마는 울트라레어 엄마라고 말하는 15살 남자 지구인과 함께 살아가는 엄마이자 교사입니다.
구독
정병진
독일과 유럽의 사람 사는 이야기로 우리를 톺아봅니다.
구독
김나진
사랑하는 이들의 말을 곱씹으며 살아갑니다. 참 행복하고 가치있는 일이니까요. 그곳에 우리 삶의 정답이 있으니까요. 잠시 쉴 공간이 있으니까요. #그저당신이기에빛이납니다
구독
이숲오 eSOOPo
보이스아트 수석디자이너 | 목소리예술연구소
구독
씀씀
의식의 흐름대로 씁니다. 물론 혹시 몰라, 조금은 정제하고 약간은 눈치도 봅니다만, 마음 가는 대로 못 사는 현생에 비한다면 나의 글생은 한없이 자유롭습니다.
구독
골목길 경제학자
라이프스타일 변화에서 로컬과 지역발전의 기회를 찾는 연구자. 스타트업ㆍ예술가ㆍ소상공인이 커뮤니티를 통해 문화와 산업을 만들어내는 도시를 꿈꾼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