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금개구리
1982년생, 인생이란게 뭔지 잘 몰라서 제 삶을 글로 정리해보기로 했습니다. 뭘까 도대체, 인생이란....
팔로우
코딩하는 수학쌤
코딩하는 수학쌤 쿠커리의 브런치입니다. 학교에서 인공지능과 수학의 징검다리를 연결하는 글, 마음으로 가르치는 이야기를 연재합니다.
팔로우
꿀벌 김화숙
《내 몸은 내가 접수한다》《숙덕숙덕 사모의 그림자 탈출기》"누구나 한 번은 길을 잃고 누구나 한 번은 길을 만든다." #간암자연치유 #B형간염항체 #교회너머예수 #페미니즘.
팔로우
루씨
북스헤이븐 책방지기. 그림으로 추억여행, 여행하며 어반스케치. 그림의 저작권은 루씨(Lucee)에게 있음. 디자인도용 및 2차제작 도용 금지.
팔로우
핏짜
안녕하세요. 핏짜 김진모입니다. 등산, 다이어트, 건강에 대하여 많은 공부와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정리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메이플
한국인으로 캐나다에서 살면서 문화변이를 하고 있는 이민자. 걷는 것과 등산과 여행을 좋아한다.
팔로우
모티
읽고, 쓰며 소통합니다. 작은 성취로 나아갑니다. 모티베이터를 실천합니다. 사람, 사랑 그리고 임마누엘
팔로우
수 경
상담심리학으로 10년간 대학 교수, 또다른 10년은 국제학교 카운슬러로 일하고 새로운 10년은 일상 속 행복의 비결들을 찾고 깨닫고 나누는 즐거움을 찾아 봅니다.
팔로우
세은
일상에서 마주하는 소소한 행복을 즐기며 여행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에라이세이
"Editorial Director" 글을 쓰기도, 그리기도 합니다. 빛글로다, 에라이(Ly), 그리고 임영재. (Since 2015.09.07.)
팔로우
Kyle Lee
쓰고 지우고, 다시 씁니다.
팔로우
댄싱스네일
그리고 쓰는 사람. 《적당히 가까운 사이》,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 《쉽게 행복해지는 사람》,《나의 하루를 산책하는 중입니다》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윤성용
짧은 에세이를 씁니다. 뉴스레터를 보냅니다.
팔로우
배추도사
할 말은 못하고 살아도, 쓰고 싶은 말은 다 쓰고 살겁니다.
팔로우
콜라
자연과 하나입니다. 제유투브 채널로 콜로라도일상을 만나보셔요. http://www.YouTube.com/channel/UC6ZYUGdlAuO3QYr1x0o0uvw
팔로우
Not a Fan
소소한 생각의 흐름
팔로우
소향
따뜻한 햇살이 창문으로 문안 하듯 작은 글귀 하나가 당신의 마음에 문안하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