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1
명
닫기
팔로워
21
명
Poobooo
Poobooo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세현유니
김세현유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호곤 별다방
카피바라 당신이 되고 싶은 사람처럼 행동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지금
디지털 노마드 크리에이터. 생은 유한하기에 생각하고 쉽니다.
팔로우
kiera
kier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성희
차박여행가. 검은 바위와 눈이 시리도록 푸른 바다와 하늘을 보며 제주차박중
팔로우
sommer
sommer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엔디
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소율
여행작가. 그래서, 베트남. 중년에 떠나는 첫 번째 배낭여행. 고등학교 대신 지구별 여행. 유방암 경험자입니다만. https://blog.naver.com/tontone
팔로우
드림캐스터
직장 생활 12년을 뒤로 한 채, 진짜 꿈을 찾기 위해 세계 여행을 하는 중입니다. 딩크족이냐고요? 아이와 함께 떠납니다!
팔로우
킬번댁
삼대가 함께하는 여행에서 책임자이자 짐꾼 그리고 노예. 언제나 탈 집구석을 외치는 개인주의 여행자.
팔로우
채수아
[사람을 사랑하는 일] 출간. 전직 초등교사 네이미스트 동시로 등단 결국은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유수
평범한 일상을 써내려가는 작가가 되고자 합니다. 저의 이야기가 독자님들과 공감대를 이루는 소통을 하길 바랍니다.
팔로우
바람처럼
바람처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자유인
낯선 시선으로 보면 삶은 놀랍도록 아름답고 새로움으로 가득합니다. 삶의 생경한 아름다움을 드러내기 위해, 글의 소재가 되어 주는 많은 인생에 대한 응원을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피렌체장탁
하고싶은 건 하고사는 여자! 문득 떠난 이탈리아에서 사고치다!! 피렌체 게스트하우스 주인장의 사고수습일상. 좋은 사람이 되고싶은.. 좋은사람들과 함께 하는.. 이야기
팔로우
김윤희
김윤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하루늘보
나를 나로써 받아들이는 삶을 살고 싶다.
팔로우
김방인
남반구 섬나라, 저 멀리 뉴질랜드에서 해외살이 N년차 중이며 저는 직장인입니다. 이 곳에서의 '내 삶'을 기록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