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234명
-
이해영
이해영의 브런치입니다.
-
행복을 쓰는 작가
소소한 일상 속에서 특별한 나만의 것을 마구마구 찾아헤매는 나는야 프로성장러&행복을 쓰는 작가. 현재 평생학습 활동가이자 부산시 기자단으로 매일 블로그 글쓰기 수행중.
-
김유진
출판 편집자이다. 대학과 대학원에서 문학을 전공했다. 글쓰기, 출판 강의를 하고 있다.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매일 하면 좋은 생각>, <나를 가장 나답게>를 썼다.
-
박상준
박상준의 브런치입니다. 은퇴 역사 교사. 일상과 여행을 통해 느끼는 감상과 역사, 문화재에 관한 관심을 글로 옮기고 싶은 늦깎이 초보 글쟁이.
-
글사랑
글 읽는 것과 쓰는 것을 좋아하는 초등학교 시간강사입니다.
-
행복찾기
기질이 다른 세아들이 의대,미대,하버드대 간 이야기를 어린시절과 청년이 된 현재를 교차하여 씁니다. 나의 이야기도 기록합니다. 내 글이 좋은 영향을 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씁니다.
-
책사언니 정예슬
<슬기로운 독서생활>, <(처음읽는어린이철학)너의 생각을 응원해!> 외 2권의 책을 썼어요. 곧 뜨인돌과 웨일북에서 책과 일력이 나옵니다! 인별/유튜브 @yeseul_check
-
이숙경
서울에서 태어나 60년이 넘도록 반경 24킬로를 못 벗어났으나, 영혼은 겁나 자유로운, 소설가지만, 무슨 글이든 닥치는 대로 쓰는, 자칭 독실한 로맨티스트.
-
GALAXY IN EUROPE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은하(Galaxy)로, 지금 이 순간에 집중하는 삶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프랑스, 스페인, 영국을 여행하며 좋은 사람들과 혼자가 아닌 삶을 익힙니다.
-
박찬미
2020년 교장으로 정년퇴직하였습니다. 2022 수필,2023 시로 문단에 등단. 2023년 씨알의 소리 문학상 수상, ≪학교 폭력에도 끄떡없을 내 아이 초등 입학 준비≫ 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