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5
명
닫기
팔로워
15
명
엄서영
대학원 석사 휴학중. 소소하게 글을 쓰는 세 손자의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그림티
상위권, 미술 입시 도서 출간을 앞두고 있습니다. 예중·예고·일반고·미대 입시 사례를 바탕으로 초.중.고 미술진로 상담과 현실적인 입시 로드맵을 설계하는 미술 진로 플래너입니다.
팔로우
솔뫼 김종천
문해교육현장에서 성인문해학습자들과 '배움과 나눔'을 실천 하며 살고있습니다. '사람이 책, 일상이 페이지'라는 화두를 가지고 보고 듣고 느낀 것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그리우리그들
죽음으로 잊혀지는 이들의 숭고한 삶을 기리며, 존경과 그리움을 담아 전합니다.
팔로우
곽리자고의 세계
읽고 읽고 그러다 가끔 씀
팔로우
Kang
벌스데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Kwon
Kwo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고백맘
다시 키우면, 잘 키울 수 있을까?고백맘(Go Back Mom)의 11살 터울 남매와 치매 아빠, 세 아이 육아기. 사춘기 공부방 아이들의 결코, 평범하지 않은 성장 스토리.
팔로우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문현공
죽음학 및 죽음교육 전공, 문현공(Hyun Gong Moo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평화
나는 의미를 좇는 재미주의자입니다. 손흥민을 좋아합니다. ‘할머니가 들려주는 축구이야기’를 연재합니다.
팔로우
평론가 청람 김왕식
'수필부문' 수상 등단, '평론부문' 수상 등단, '시부문' 수상 등단, 한국문학신문 공모 평론부문 대상 수상
팔로우
박성기
검찰청, 김&장, FBI, 법무사협회, 서울시법무사로서 40년을 법조(행정)분야에 종사하였습니다. <생활법률, 창과 방패>, 자기계발, 역사인물 등 다양한 브런치를 제공합니다.
팔로우
최호용
65세, 12년 전국 정부 청사, 기업체, 단체, 학교에서 인간관계와 소통의 표현을 주제로 특강 전문 강사로 활동. 브런치에 표현하는 용기와 나 답게 사는 법을 기록한다.
팔로우
현도현
에세이집 한 권 출간 한 적 있습니다. 글을 쓴다는 것은 자기 자신의 객관화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과정을 통하여 단 한 줄이라도 되새김이 있는 글을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