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컬러코드
일상 속 디자인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자칭 "디자인과 의사"입니다.
팔로우
SOY
심리(마음의 이치)와 상담에 대한 글, 일상에 대한 편안한 글. 심리학자의 소소하고 조이한 글쓰기
팔로우
임표정
내일의 AI
팔로우
Geulism
정성스럽게 생활합시다.
팔로우
글쓰는 워킹맘
읽고, 글쓰고, 알리는 일이 세상에서 제일 좋은 워킹맘입니다. 매일 충만하고 깨어있는 삶을 살아가기 위해 걸어갑니다.
팔로우
스테디김
온갖 것에 의미를 부여하는 생각쟁이 입니다. 생각하는 것, 꾸준한 것을 즐깁니다. 건축 사업을 하고,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하루오
바닥을 기록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miu
취향 껏. 나답게. 자유로울 것. lalatina@naver.com
팔로우
SHUN
예측불허한 삶이 그저 순풍을 타고 흘러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필명을 ‘슌’(順, 순할 순)이라고 지었습니다. 《약한 게 아니라 슌:한 거야》외 다섯 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이세아
‘이 세상을 아름답게’ 글로 쓰는 사람입니다. 삶의 조각을 감성과 통찰로 엮습니다. ⓒISEA Lab Project
팔로우
기타치는 권작가
30대 직장인입니다. 일상 속에서 길어올린 소소한 이야기를 씁니다. 약간 삐딱하게 바라보는 저만의 시선과 사유를 글 속에 담습니다.
팔로우
권용연
재미와 의미가 있는 경험을 좋아합니다. 책과 글, 술과 수다, 운동과 건강한 루틴에 관심이 많습니다. 꾸준하고 성실하게 기록하며 스스로를 한계짓지 않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소연
자연의 바람에 유연하게 흔들리며 심지가 곧은 식물처럼, 거대한 흐름 속에서 '저'라는 중심을 잡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 대학원에서 미술을 공부하고, 요가 수련을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